매일매일 뜨개 가방 - 코바늘로 뜨는 사계절 손뜨개 가방
최미희(니팅맘) 지음 / 한즈미디어(한스미디어) / 2022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밝은 연두색 표지가 눈에 잘 들어와요. .

저자인 최미희 작가 소개와 차례가 나오고 기본도구와 실에 대한 설명과

코바늘 뜨개 기초 기법이 사진과 함께 잘 나와있어요.



포인트레슨으로 지퍼달기. 새우뜨기. 실 바꾸는 방법과 모칠라백 원형뜨기로 시작코 만드는 법 등도 있어요. qr 코드가 함께 있어서 동영상을 따라하면 좀 더 수월해요.


친절하게 이 책을 보는 방법까지 설명하고 있어요.

20가지 가방 떼샷도 있네요. 한눈에 보면서 어떤 가방을 뜰지 고르기 좋네요.



​색색의 모칠라도 이쁘고 깔끔한 가방들도 이쁘네요.

그 중에서 전 메모리백이 마음에 드네요.



시작했으니 끝을 봐야겠죠?

뒤쪽에 뜨개가방과 어울리는 스타일링까지 나와있네요. 독자에게 친절한 뜨개가방 책이네요.

서평단에 뽑아주신 니트러브와 한스미디어에 감사드립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