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창욱 지음
다연 2014.01.10
Chapter5가지의 목록으로 세부적으로 잘 정리가 되어있다.
유명한 사람들의 핵심을 바탕으로 적어 놓았고 세부적인 설명을 하였다.는 점이다.
Chapter을 시작하기 전에 명언 몇가지가 있어서 조화를 잘 이룬 것 같다.
사회의 많은 매개체와 사물의 관점으로 쓴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요즘에는 기업체들이 신제품을 먼저 내놓고는 소비자들에게 체험단을 모집하는 경우들이 많이 있다.
입소문이 최고의 마케팅이라는 사실을 깨닫고 있기 때문이다.라는 것을 알았다.
특히 제일 중요한 것이 생각의 도미노를 어떤 쪽으로 쓰러 뜨리느냐?가 중요한 것 같다.
<완벽하지 않기에 인생이라 부른다>이 책에서는 어느정도 읽어보니
내가 적극적으로 나서서 열정적으로 하라는 가르침을 주는 것 같다.
성공적인 사례를 이해하기 쉽도록 짧고 간략하게 적어 설명했다.
크게보면 성공의 방향을 제시하고 있는 느낌이 들었다.
글을 쓴 한창욱 작가님께서 이렇게 많은 지식을 기반으로 썼다는 사실에 놀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