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시태그 나트랑 - 2023~2024 최신판 #해시태그 트래블
조대현 지음 / 해시태그(Hashtag) / 2023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올해에는 꼭 동남아나 따뜻한 곳으로 여행을 떠나고 싶던 나는 여러 여행책들을 살펴보는 중이었는데 이번에는 나트랑 관련 여행책을 보게되었다.
나트랑은 베트남의 도시로 대부분의 계절이 따뜻하다고 한다. 그리고 자연경관이 좋은 곳이라고한다. 바다도 근처에 있는 작은 도시. 물가도 저렴하고 다양한 먹거리가 있는 것도 너무 맘에 드는 곳이었다. 특히 안전하다는게 너무 마음에 들었다. 흉흉한 여행 사고들이 가끔 들려와서 개인 여행이 무서워질 때가 있기때문이다. 나트랑의 단점으로는 문화적인 관광지가 적다는 것이라는데 나는 해양 액티비티나 자연경관 보는게 더 좋아서 별로 상관없는 것 같았다.
여행을 하며 보고듣고먹고 다양한 오감을 충족시킬 수 있는 곳들과 그것들을 이용하는 방법들을 책은 상세히 소개시켜주고 있다. 그리고 책에서는 한달살기를 매우 추천하고 있는데 현실적으로 매일 출근하고 일해야하는 직업이 있는 현대인들에게는 너무 어려운 일이다. 그저 소망이랄까? 나도 하고싶다...한달 살기... 나도 느끼고 싶다 현지에서의 생활! 버킷리스트에 이렇게 또 한달살기할 도시를 넣어둔다. 저자의 이야기를 읽으면 한달살기는 무척이나 매력적이고 많은 것을 느끼게 해준다. 언젠가 해보고 싶다.
이렇게 책을 통해 또 베트남의 매력을 느낄 수 있었다. 베트남은 정말 가봐야할 많은 도시가 있는 것 같다.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