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시태그 오스트리아 & 부다페스트 - 2023~2024 최신판 #해시태그 트래블
조대현 지음 / 해시태그(Hashtag) / 2023년 4월
평점 :
구판절판


오스트리아를 여행하고 싶다면 우선 오스트리아라는 나라에 대해 알아보아야한다.

아는 만큼 보인다! 아는 만큼 즐길 수 있다! 아는 만큼 재밌다!

책을 통해 기본적인 오스트리아의 다양한 정보들을 얻을 수 있었다. 기본적인 오스트리아라는 나라에 대한 것들 이를테면 역사, 날씨, 지리적인 것부터 다양한 문화와 생활까지 말이다.

다양한 역사적인 인물들에 대한 내용과 영화의 배경지였던 내용도 나오는데 다양한 예술가와 유명 영화에 배경지였다는 것을 알았다. 유명 예술가들의 나라라는 것이 오스트리아를 더욱 아름답게 보이도록 하는 것 같다.

다양한 먹거리에 대한 내용이 역시 눈길이 갔는데 생맥주에 대한 내용이 아주 관심이 갔다. 평소 원산지를 모르고 먹던 맥주가 오스트리아의 브랜드라는 것도 알게되었고 다양한 맥주들을 알게되었다.

다양한 여행팁들과 여행루트들을 알려주어 여행전 다양한 여행루트를 정해보고 계획을 짜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으며 안전한 여행, 경제적인 여행을 하는데도 도움을 받을 수 있으니 여행 전 여행책을 두루두루 살펴보길 권하고 싶다.

마지막 부분에는 헝가리에 대한 부분도 나오는데 오스트리아와 국경을 맞대고 있기에 유럽을 여행할 때 함께 여행하기 좋으니 오스트리아와 헝가리 여행을 함께할 계획이 있다면 아주 적격인 책이라도 생각한다.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