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우지 않아도 삶에 스며드는 축복
정애리 지음 / 놀 / 2020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책은 배우 정애리님이 쓰신 책이다. 익숙하게 텔레비전으로 보아온 배우가 쓴 책. 사실 텔레비전 드라마나 광고를 통해 접한 것 말고는 잘 알지 못하는 유명연예인. 그런 사람이 과연 어떤 이야기들을 썼을까? 어떤 내용을 담아낸 책일까 궁굼했다.
책은 다양한 이야기와 주제를 넘나들며 인생에 대해 이야기해주고 있었다. 저자가 보고 느낀 생각과 감정들을 차분한 글로 적혀있었다. 모든 이야기마다 사진도 함께. 저자의 여러가지 생각을 쓴 책이다보니 배우님이 평소 봉사를 많이 다니시는 모습도 알 수 있었고 다양한 삶의 일부분을 함께 나누어 볼 수도 있었다.
모든 글들이 차분하게 느껴졌는데 왠지 작가님의 목소리를 알고있어서인지 그 목소리가 들리는 것 같았다. 글들이 위로가 되고 공감도 되었다. 엄마에 대한 이야기가 특히 마음에 남았다. 일상에 그저 그냥 치나칠만한 모습들에서도 여러가지 생각을 떠올리고 글로 표현해낸 걸보니 평소에 무심히 지나쳤던 것들을 한 번쯤 다시 생각해보게 하는 책이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았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