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초등고학년 영어듣기이다 1 나는 초등고학년 시리즈
김소연 지음 / 디딤돌 / 2013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디딤돌 '나는 초등고학년 영어듣기이다'는

영어 듣기의 쉬운 공부 방법을 일러줍니다.

 

 

영어는 기본적으로 듣기가 잘 되어야

읽기, 쓰기에서 독해까지 이어갈 수 있겠지요.

 

스크립트를 반복해서 듣고

스스로 딕테이션을 하면서

어휘력도 향상되고 문법 완성도 이어가게 됩니다.

 

 

디디돌 '나는 초등고학년 영어듣기이다' 교재!!

초등4학년 우리 아이에게 딱 맞게 구성된 책이네요.

 

 

앞으로 영어 독해와 영어 듣기는

디딤돌 교재와 함께

실력을 더욱 쌓아가야 겠어요~^^

 

 

 

영어 듣기 실력 향상!!

 

디딤돌 '나는 초등고학년 영어듣기이다'가

책임져 줄 듯 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