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초등고학년 영어독해이다 1 나는 초등고학년 시리즈
김소연 지음 / 디딤돌 / 2013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디딤돌 '나는 초등고학년 영어독해이다' 문제집은

아이들에게 독해를 하는 방법을 쉽게 일러줍니다.

 

 

지금 초등4학년인 우리 아이 수준에 딱 맞는 듯 하네요.

아이도 무척 재미나게 문제를 풀더라고요.

직독하는 부분은 매우 흥미로워 했고요.

직독 후 자연스럽게 의역으로 이어가더라고요.

 

 

어휘 정리도 잘 되어 있어서

아이가 어렵지 않게 영어 단어 정리를 하고

어휘력을 향상시켜 나갈 수도 있고요.

 

 

무엇보다 아이가 재미있다고 좋아하니 최고입니다.

 

 

매일 매일 한단원씩 문제 풀이를 이어가야겠다고 하더라고요.

아이 스스로 학습의지를 불태우는 교재라서

엄마 마음에도 쏙~ 든답니다.

 

 

'나는 초등고학년 영어독해이다'와 함께

독해 실력 쑥쑥 향상시켜 나가야 겠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