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버스 융합과학 2 : 지구 - 학교 공부 꽉 잡는 공부툰, 소년 한국 좋은 어린이 책 스토리버스 융합과학 2
유기영 외 지음, 조문섭 감수 / 스토리버스 / 2013년 12월
평점 :
절판


우리아이는 요즘 스토리버스 사랑에 폭~ 빠졌네요.

학습만화를 많이 접해보지 않았는데 스토리버스 보고

홀딱 반해버린 요즘이에요.

책 구성도 알차고 해서 배우는 것도 무척 많네요.

스토리버스 읽고 나면 종알종알 설명해주는 것도 많답니다.

스토리버스 융합과학으로 집에서 제대로 융합교육 중입니다!!

 

 

  

스토리버스는 초등 교과서 연계과정을 잘 정리하면서

내용을 풀어내 주고 있어요. 

 

8가지 주제를 통해서

지구 박사가 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네요.

 

초등 과학 및 지리, 사회, 미술 등 융학교육에 걸맞는

재미있는 책읽기를 진행할 수 있답니다. 

 

 

재미있는 만화로 읽으면서 학습효과를 얻게 되고요~

책읽기의 즐거움도 함께 얻게 된답니다~

 

만화 캐릭터와 내용이 무척이나 재미나게 구성되어 있더라고요!


 

그리고 책 사이사이 지식 전달 영역이 있어요.

과학과 지리 영역의 융합교육 부분입니다.

초등학생을 위한 알찬 과학학습만화네요.

 

설명이 무척 쉽고 잘 정리되어 있어서 도움이 상당히 된답니다.


 

지구에 대해서 풍성하게 알아볼 수 있는 책!!

스토리버스 융합과학 지구랍니다~

 

스토리버스 책을 만나고 완전 홀릭 중이신 우리아이.

여행갈때도 차에 갖고 가면서 열심히 즐기더니

집에서도 완전 신나게 보네요.

 

 

 

8가지 스토리로 보는 지구 이야기!

스토리버스 통합과학 학습만화와 함께

알차게 살펴볼 수 있답니다~^^


 

 초등학교 4학년인 우리 아이에게 딱 맞는 초등 학습만화랍니다.

과학영역을 좋아하니 더더욱 유익하게 책을 만날 수 있네요.

 

신나게 책 보고 나서 사촌동생이랑 친동생한테

지구에 대해서 설명도 해주고 하더라고요~ 

 

 

스토리버스 융합과학으로 과학이 더욱 좋아지고 있는 요즘이랍니다~

초등교과서 연계가 잘되어 있는 스토리버스 융합과학으로

초등과학 교과 과정을 확~ 사로잡아야 겠습니다!!!

 

  

앞으로도 더더욱 신나게 즐겨봐야 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