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ding Juice for Kids 1 : Student Book (Paperback + Audio CD 1장) - Non-fiction Reading in Science and Social Studies Reading Juice for Kids 1
The LAB Education Research Center 엮음 / E*Public / 2008년 9월
평점 :
절판


엄마표 영어 품앗이 : Reading Juice for Kids

 

 

 도도걸스1호와 영어 품앗이를 시작했어요~

알차게 엄마표 진행해 보아야 겠네요~

처음 교재는 쉽고 재미나게 시작하기 위해서

Reading Juice for Kids 로 선택했답니다~

 

학원에 다니고 있는 도도걸스1호!!

학원 교재보다 쉽다고 하네요~

그래도 엄마표로는 좀 더 쉽게 접근하기 위해

난이도가 쉬운걸로 시작해 봅니다~

 

 

 

 

Unit 1. Elephant Families

 

첫번째 유닛은 코끼리 가족에 관한 이야기네요~

지문이 길지 않으니 더욱 쉽고 재미나게 시작할 수 있어요~

논픽션이라 이야기 속에서 정보도 얻고요~

새로운 지식도 얻고, 영어 공부도 하고

아주 굿입니다요~^^

 

 

 

 

 

 

 

 

 

 

 

 

 

 

 

스토리북에도 간단한 문제가 제공되어 있어요~



 

 

 

 

 

 

 

 

 

 

 

 

 

 

워크북은 이렇게 별도로 구성되어 있고요~

단어 학습부터 문장 전체 학습까지 이어갈 수 있답니다~



 

 

 

 

 

 

 

 

 

 

 

 

 

 

문제 잘 풀다가 caring를 carry로 헷갈려서 틀렸네요~ ㅋㅋ

아는 문제도 다시 한번!! 이라는 교훈을 얻으며 시작했네요~



 

 

 

 

 

 

 

 

 

 

 

 

 

 

 

 

방학하자마자 3박 4일 캠프를 다녀오고

바로 휴가를 오는 바람에 집에서 학습할 시간이 없었어요~

그래서 휴가지로 책을 싸갖고 왔다지요~

 

신나게 수영하고 첫번째 학습을 시작했답니다~

먼저 듣기부터 고고!!



 

 

 

 

 

 

 

 

 

 

 

 

 

 

 

 

듣고 나서는 스스로 읽어보기!!

발음은 정말 최고랍니다~ ㅎㅎ

언니가 공부하니 옆에 와서 인증샷 한번 찍어주시

도도걸스2호랍니다~



 

 

 

 

 

 

 

 

 

 

 

 

 

지문을 읽고 해석까지 완료한 후

문제를 풀어봅니다~





 

 

 

 

 

 

 

 

 

 

 

 

 

지문을 정확히 파악하고 나면 어렵지 않게 문제를 풀 수 있어요~



 

 

 

 

 

 

 

 

 

 

 

 

 

워크북 활동도 집중있게 시작해요~

어휘부터 정확히 정리하고 나면

나머지 문제도 쉽게 풀어나갈 수가 있답니다~





 

 

 

 

 

 

 

 

 

 

 

 

 

씨디 들으면서 지문을 완성해요~

스토리북을 보지 않고 듣고 나서 바로바로 완성하였답니다~



 

 

 

 

 

 

 

 

 

 

 

 

 

 

학원에서 비슷한 유형의 문제집으로 공부를 하니

쉽게 적응해서 잘 풀어나가더라고요~





 

 

 

 

 

 

 

 

 

 

 

 

워크북 활동까지 마치고 나서

단어 정리를 했어요~

이렇게 어휘 습득까지 쭉~ 이어갈 계획이랍니다~^^



 

 

 

 

 

 

 

 

 

 

 

 

 

 

Unit 2. A Small Water World

 

 

다음날 유닛2를 활동했어요~

바로 오늘이랍니다~ ㅎㅎ

비가 추적추적 내려서 오전에 영어 공부로 시작했네요~

 

연목 속의 작은 세계를 만나는 시간이었네요~

이야기도 재미나서 더욱 흥미로웠네요~^^



 

 

 

 

 

 

 

 

 

 

 

 

 

 

스토리북 문제도 잘 풀어놨어요~

탄탄하게 다져나갈 수 있게 구성되어 있네요~



 

 

 

 

 

 

 

 

 

 

 

 

 

워크북 활동도 아주 잘 했답니다~

두번째 활동하니 적응 완료되어서 더욱 잘 하더라고요~

듣고 쓰는 부분도 아주 잘 하고요~

 

스토리북 지문을 확실히 파악하고 나니 워크북 활동이 더욱 재미있었어요~^^





 

 

 

 

 

 

 

 

 

 

 

 

 

 

 

 

아침 일찍 공기 좋은 곳에서

영어 공부를 시작해요~

머리가 맑으니 공부도 더 잘되는 듯 해요~



 

 

 

 

 

 

 

 

 

 

 

 

 

 

씨디 듣고 나서 스스로 읽고 해석까지~

정확하면서도 빠르게 진행해 나가네요~



 

 

 

 

 

 

 

 

 

 

 

 

 

 

 

 

문제도 아주 잘 풀어나가고요~^^

엄마 손이 안가니 더욱 좋은거 있죠~ ㅎㅎ



 

 

 

 

 

 

 

 

 

 

 

 

 

 

 

워크북 활동도 스스로 잘 풀어나간답니다~

씨디 들으면서 문장 완성하기 할때만 엄마가 재생과 정지를 눌러주네요~

잘 듣고 나서 정확히 잘 적더라고요~



 

 

 

 

 

 

 

 

 

 

 

 

 

 

어휘를 설명하는 문제도 쉽게 매칭해주더라고요~

유닛1에서는 엄마가 설명을 해주었는데

유닛2에서는 바로 풀어나가더라고요~

 

도도걸스1호는 엄마가 알려주는 것보다

스스로 문제 해결하는 걸 좋아해요~

그래서 스스로 완벽히 이해하면서 문제를 풀어나간답니다~



 

 

 

 

 

 

 

 

 

 

 

 

 

 

유닛1에서는 어휘만 정리하게 했는데

유닛2부터는 5번씩 쓰기 숙제를 내주었어요~

'돌다리도 두들려보라!!'라는 속담처럼

아는 단어도 다시 한번 숙지하면서 학습하려고요~

 

다음 학습때까지 숙제를 마무리 하라고 했답니다~^^



 

 

 

 

 

 

 

 

 

 

 

 

 

 

학습 마치고 브이~^^

스스로 뿌듯해하니 엄마도 더욱 기뻐요~


 

 

 이퍼블릭 영어더하기+책더하기와 함께 시작한 영어 품앗이!!

첫 단추를 아주 잘 꿴 듯 하네요~~

 

앞으로 더욱 알차고 재미있게 진행해야 겠어요~

 

학원에서 나가는 진도보다 쉽지만

이렇게 엄마표로 다시 차근차근 다져가면

우리 아이 영어 실력이 더욱 업!! 되겠지요~

 

 

논픽션으로 새로운 지식도 얻으면서

영어 공부까지 즐기는 시간!!

 

 

엄마표로 더욱더 풍성하고 행복한

영어 공부 시간을 만들어 나가야 겠습니다~

 

 

앞으로 더더욱

파이팅!!

 

leonard_special-11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