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부영 How Big Is the Lion? (Boardbook + CD) - 노래부르는 영어동화 [노부영] 노래부르는 영어동화 423
JYbooks(제이와이북스) / 2012년 2월
평점 :
품절


 

 

 

노부영 놀이책과 How Big Is the Lion?  책 소개는 아래의 포스팅에 있답니다..^^

http://mina7515.blog.me/80153732241 

http://cafe.naver.com/jybooks2000/3324

 

 

노부영 놀이책을 만난 도도걸스~

도도걸스는 노부영 놀이책 How Big Is the Lion? 과 신나는 책읽기를 했어요.

재미있는 놀이책이라 아이들이 더욱 신나게 읽네요~

도도걸스의 신나는 책 속 여행기를 소개합니다~
 
 
 

 

 

먼저.. 세이펜으로 책을 만나요~
도경이는 벌써 자도 탐색해 보네요...
씨디 구성이 노래와 리듬으로 되어 있으니 더욱 즐겁게 따라 읽어볼 수가 있네요.
먼저 노래를 들으며 책을 만나보아요~


 
 
언니가 씨디에서 나오는 소리대로 책을 잘 넘겨줘요.
도현이는 그림 탐색하느라 바쁘네요.
책 속 그림이 친근하게 표현되어 있어 더욱 집중해서 책을 접해요.


 
 
이번에는 도경이가 혼자 열심히 따라 읽습니다.
문장 구성이 짧지는 않아 완전 집중해서 글을 보며 따라 읽는 도경양입니다.
이 책은 재미있는 놀이책이지만 초등 아이에게 문법과 함께 접하게 할 수 있어
엄마는 더 맘에 드네요~
다양한 질문법을 접할 수 있어 정말 좋아요~


 
 
여러번 따라 읽기를 한 후에....
직접 책 속 길이를 재어보면서 책을 읽었어요.
엄마가 읽어주면서 해석도 해주면서 읽고, 자로 직접 재어보는 활동을 했네요.
도경이는 인치로 되어 있는 자로 재어보고 싶다고 해요.
그래서 인치로 재어보면서 그 길이를 기록하였답니다.


 
 
생쥐를 재고 문의 넓이를 재더니.. 생쥐가 너무 커서 들어갈 수 없겠다고 하네요.. ㅋㅋ
하트 모양을 보더니, '사랑해요~' 하트도 날려주네요~
책 속에 동화되어 아주 재미있께 책을 보는 도경양입니다~


 
 
끝까지 모두 잘 재어보았어요.
마지막 그림에서는 도경이가 재고 싶은대로 여러가지를 재어보기도 했답니다.
그리고 마지막에 제시되어 있는 정답 확인!!
모두모두 정답이네요..
언니가 기뻐하니, 휘리릭 달려와서 함께 '베리 굿~~'하며 사진찍는 도현양..
표정 정말 죽입니다요.. ㅋㅋ


 
 
마지막으로... 마지막장 문장에서 제시한대로,
How Big Is the Lion? 의 책도 재어봅니다.
어라~그런데 책에 달려있는 자로는 잴 수가 없어요..
그래서 엄마가 긴자를 주었지요.. 이로써 책의 길이도 재어볼 수 있었답니다.


 
 
그런다음... 책의 부록으로 함께 온 키재기 그림판으로 키를 재어보았어요..
우리 도경양... 지난번에 키 쟀을때랑 별로 차이가 없자..
좌절!!!!!!
요즘 키가 많이 크고 싶은 도경양이랍니다~ ^^


 
 
신나는 책읽기를 마치고 도도걸스의 인증샷~
도현양의 표정 대박...
사진만 보면 언니보다 더 열심히 책을 읽은 거 같네요.. ㅎㅎㅎ
 
 
아이들에게 즐거움을 가득 선사하는 How Big Is the Lion? 이랍니다.
책을 읽으며 길이를 재보며...
영어도 익히고 수학도 익히고..
그래서 초등 도경양에게 더더욱 잘 활용할 수 있었던 책이네요.
우리 도현양은 즐거운 음악구성 읽기로 열심히 책을 접했어요.
 
How Big Is the Lion? 과 함께 한 도도걸스의 신나는 책읽기였습니다.
신나게 즐겁게 책을 읽었으니..
이제는 더욱 즐겁고 신난 책놀이를 해야겠지요~
 
 
다음에는 도도걸스의 신나는 책놀이 활동 모습을 소개해 볼께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