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영어 사춘기 100시간 - 영어 왕초보들의 기적의 영어 탈출기! / 영어몰입 실전편 100시간
이시원 지음 / 시원스쿨닷컴 / 2018년 12월
평점 :
절판


제가 가장 목말라하는 것 중 하나가 능숙하게 영어회화를 하는 거랍니다.

내내 영어공부는 해왔지만 말하기는 여전히 어려운 숙제네요.

 

이런 저의 숙제를 한방에 풀어 줄 책을 만났어요.

그동안 정말 다양한 책으로 다양한 방법을 동원하여 영어공부를 했는데요.

시원스쿨 나의영어사춘기 책 하나면 기초영어회화 마스터할 수 있겠네요.

 

 

 

 

 

나의영어사춘기 100시간은 시원스쿨 이시원샘이 쓴 책이에요.

텔레비전 프로그램으로 방영된 나의영어사춘기를 바탕으로 구성했지요.

영어회화 하면 딱 떠오르는 이시원샘의 책이라 더욱 기대가 됩니다.

 

 

 

 

 

 

나의영어사춘기 100시간 책이 더 맘에 드는 건

암기고래 앱을 통에 음원을 다운받아 원어민 발음과 함께 반복학습할 수 있다는 거에요.

쿠폰 하나당 기기 2개까지 등록이 된답니다.

나의영어사춘기 100시간과 함께 지긋지긋한 영어회화 고민을 날려버려야 겠습니다.

 

 

 

 

 

 

 

수천 시간 공부해도 어려웠던 영어, 얼마나 더 공부를 해야 할까요?

이시원샘의 나의영어사춘기 100시간 책은 입에 착착 붙는 표현법으로

보다 실용적이고 왕초보 맞춤의 실전 영어로 구성되어 있어서 활용도가 높답니다.

같은 문장을 다양한 표현법으로 알려주니 나에게 맞는, 그리고 상황에 맞는

제대로 된 영어회화를 구사할 수 있답니다.

물론 왕초보도 부담없이 활용할 수 있지요.

딱 1시간씩 투자하여 영어말하기 자신감을 얻어봐야 겠습니다.

 

 

 

 

 

나의영어사춘기에 출연했던 출연자들의 이야기를 읽어보니

저도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이 뿜뿜 생깁니다.

 

 

 

 

나의영어사춘기 100시간은 100개의 상황별 실전영어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암기고래 앱으로 음원을 들으며 각 상황마다 1시간 안에 완벽하게 외울 수 있도록 반복학습을 하게 됩니다.

그리고 바로 뒷장에 배운 내용을 체크할 수 있게 구성되어 있고요.

하나의 우리말에 세 가지의 영어 표현을 제시해 주었답니다.

그래서 더욱 풍부한 말하기를 할 수 있도록 구성해 주었네요.

마지막으로 실전을 통해 직접 대화해보면서 연습해 볼 수 있도록 해 주었답니다.

파트마다 테마에 맞는 단어, 표현 등도 잘 정리해서 실어주었어요.

단어를 직접 찾아보지 않아도 되는 그 수고로움을 덜어주는 것 또한 큰 힘이 됩니다

 

 

 

 

 

본격적인 학습을 시작하기에 앞서, 암기고래 앱을 다운받아요.

그리고 100개의 상황별 영어를 차근차근 학습하면 된답니다.

 

 

 

 

 

차근차근 첫번째 파트부터 학습을 이어가면 됩니다.

다양한 표현을 배울 수 있어서 더욱 유익하지요.

 

암기고래 앱을 들으며 머릿 속에 쏙쏙 담은 후

체크를 통해 확인하는 시간을 갖습니다.

 

어휘 학습도 할 수 있도록 별도로 구성해주었네요.

단어를 따로 찾는 수고로움을 덜어주었답니다.

다시 한번 학습한 내용을 체크하도록 구성해 주었어요.

반복학습을 가능하게 해주었답니다.

실전을 통해 직접 대화하는 장면을 연출하게 해주었네요.

실제로 대화하는 훈련을 할 수 있어 참 좋답니다.

그림과 함께 단어 정리까지 제공해 주네요.

친절함이 하늘을 찌릅니다.

 

 

 

 

 

암기고래 앱과 함께 이제 100시간 동안 기초영어회화 정복해 보렵니다.

 

 

 

 

 

6월에 회사에서 호주 연수를 다녀와요.

그 전까지 기초영어회화 마스터해서 영어말하기에 자신감을 가져보려 합니다.

 

낮에는 사무실에서 일해야 하니 저녁에 시간을 내어 꾸준히 학습하고 있어요.

 

아이 픽업해 주고 카페에서 기다리면서 2시간 동안 공부를 하는데도

하나도 지루하지 않고 너무 재미있더라고요.

 

암기고래 앱과 함께 공부하니 원어민 발음도 듣고

최대한 원어민처럼 말할 수 있게 되니 더욱 자신감이 생기더라고요.

 

반복해서 들으니 암기도 잘 되고 학습 후에도 머릿 속에 계속 남네요.

 

정말 저한테 아주 딱 맞는 영어회화 책을 만났어요.

 

100시간 정복할때까지 열심히 달려볼랍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