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해지는 사고력 수학퍼즐 1 똑똑해지는 사고력 수학 퍼즐 1
Highlights 편집부 지음 / 아라미 / 2016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솔직히, 처음 사고력 수학퍼즐을 봤을 땐 아이들 어릴 적에 구입해 줬던 스티커북 생각이 났어요~^^
수학, 국어, 창의... 요런 주제로 된 놀이 스티커북 종류가 꽤 되는데, 유아들이 자연스레 익히고 깨우친다는 의미는 좋았지만 너무 쉽게쉽게 붙여버려서인지 스티커 붙이고 난 후가 웬지 허무해 지던~~^^;;;

그런데 요건 그런 놀이북, 스티커북과는 급이 다르달까요...? 권장연령이 높아져서 그런지,
초등 3학년인 아들 녀석이 어렵다고 얘기한 문제들도 있더라구요 
(사진 찍느라 살펴본 결과, 어렵다기보단 계산이 귀찮았단 뜻인 듯...하하...;;)

수학퍼즐은 시리즈로 여러 권이 있는데 저흰 
허니에서 서평이벤트 진행으로 1권을 받아 해보았어요 아이가 직접 해보는거지만, 너무 보여드리면 스포일러가 되어 버리니~ ㅎㅎ
아이가 재미있었다고 한 몇 장만 올려 봅니다^^

제법 오래 생각하고 풀어내는 것도 있고, 단순한 것도 있고~ 그게 페이지 수가 는다고해서 단계별로 더 어려워지게 된 구성이 아닌게 참 좋네요 
게다가 한 문제가 한 쪽이나 한 장 분량이라, 수학에 겁 먹는 아이들도 용기내어
볼 만하구요~ 무엇보다 그림이 많고 문제의 종류가 '딱 수학이야!' 가 아닌, 창의적인 사고를 요하는게 대부분이라서, '재미있다'는 생각이 먼저 드는게 장점이에요 아쉬운 건... 그림?ㅋㅋㅋ제 취향이 너무 확고한가봐요~^^;;

1권은 허니에듀의 체험이벤트로 받았으니 2권 이후부터는 어찌할까~ 제 구매의사는 90퍼센트!
하핫...요즘 책을 많이 들여놔서 구매의사가 조금 깎여 버렸어요ㅠ 그래도 별점은 5개!! 아직 3, 4장 남았으니 다하고 아이한테 물어봐야죠~ 
이 글 쓰고 있는데, 6학년 큰 아이가 재밌어 보인다며, 하겠다고 휙 가져가 버리네요;;;ㅋㅋㅋ

아이가 즐거워하는 수학퍼즐~ 그런 모습보는 저도 신이나는 수학퍼즐이네요!!*^^*

#허니에듀 #허니에듀서평 #허니북클럽 
#하이라이츠도서 #사고력수학퍼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