흡혈귀 패밀리 미래아이 저학년문고 19
권타오 지음, 신유미 그림 / 미래아이(미래M&B,미래엠앤비) / 2017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미래아이> 흡혈귀패밀리

흥미로운 소재, 흡혈귀!
저학년 문고라지만 초등3학년 아이가 보기에도 전혀 유치하지 않은 것이~ 흡혈귀라는 소재의 재미 뿐 아니라 따뜻한 인간미, 우정, 배려까지 느낄 수 있기 때문이랍니다 괴물이나 흡혈귀 이야기만 보면 덮어놓고 읽기부터하는 초3 남자아이이지만 즐겁게 읽는 것은 물론,
자발적으로 독후록까지 쓰겠다 공언하기는 처음인 것 같거든요^^;;

3학년 욱이의 흡혈귀패밀리 첫 느낌은,
'으슬으슬하다', 였어요ㅋㅋㅋ
무시무시도 아니고 으슬으슬?
6학년 누나는 '재밌게 생겼네~'
심플합니다;;
엄마인 제 첫 인상은~
'그림이 웃기게 생겼는데 작가님 성함은 참
특이하네' ^^
하지만 책이 도착하자마자 포장을 뜯은 우리 3명의 반응은 똑같았어요
바로, 책 펴기!!ㅎㅎㅎ
무슨 말이 필요하겠어요~
호감가는 표지와 제목이, "날 읽어달라~" 부르던 걸요?

단 하루 그 날, 금방 다 읽어버려서 시간재기가 의미없을 정도로 재미나 했던 흡혈귀 패밀리! 방학 전이라 바빴던 탓에 2번만 읽었지만,
"진짜 재밌었어!" "내가 기별후라면~" 하는 수다폭탄을 만들어 냈답니다ㅋㅋ

진심어린 마음, 우정, 인간보다 더 인간다운
모습의 흡혈귀 가족은, 아이들 뿐 아니라 어른이 읽어도 좋은 행복한 동화 같네요

*추천지수 별 5개 만점에 별 5개!!
마구 추천하고 싶어요~~^^

#미래i아이 #미래아이 #허니에듀 #허니북클럽
#서평이벤트 #초등독서 #저학년동화
#흡혈귀패밀리 #꿀잼 #꿀잼동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