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한 번은 살려드립니다
엘 코시마노 지음, 김효정 옮김 / 인플루엔셜(주) / 2024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작년에 '당신의 남자를 죽여드립니다' 읽고 나서 후속편을 애타게 기다렸었는데 드디어 나왔습니다!! 분명 그 당시에 이미 3권까지는 나와있다고 해서 한국에도 금방 출간되겠지..?? 했는데 거의 일년을 기다렸네요, 하지만 이렇게 출간 전에 출판사에서 보내주셔서 빠르게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그 당시에 #당신의남자를죽여드립니다 가 호불호가 좀 갈렸던 기억이 나는데 저는 유머코드가 완전 잘 맞아서 너무 재미있었거든요! 이번 후속편도 정말 재미있게 읽었습니다. 미스터리 스릴러 장르에 빵빵터지는 웃음코드가 잔뜩 버무려져있고 거기에 로맨스까지 들어있답니다

제 생각에는 1편을 읽지 않은 상태에서 이 책을 읽어도 상관은 없을것같은데 그래도 1편 먼저 읽고 읽어보시는걸 추천드려요! 내용이 어느정도 이어지기도 하고, 1편에서 만났던 매력적인 인물들이 그대로 나오니까 너무 반갑고 재미있거든요..!

이번 후속편의 주 내용은, 주인공 핀레이가 한 인터넷 커뮤니티 게시판에서 핀레이의 전남편인 스티븐을 죽여달라는 글과 그 글에 달린 댓글을 발견하며..! 그 글을 올린 사람의 정체를 밝히고 그 의뢰를 받아들인 킬러를 막으려는 내용인데요

즐겁게 읽으면서 대체 전남편을 없애달라는 의뢰를 한 사람의 정체는 누구일지? 그리고 그 의뢰를 받아들인 킬러의 정체는 누구일지? 추리하면서 읽어보시면 됩니다!

저는 역시나 그 정체를 밝히지는 못했어요, 읽으면서 계속 '어??수상한데?? 이 사람이 틀림없어!' 하다가 틀리고 틀리고 또 반복.. 마지막에 그 정체를 알고 정말 띠용?? 완전 놀랐어요 과연 추리 성공하시는 분이 계실지? 너무 궁금해지더라구요

무섭지 않게 무겁지 않게 가볍게 읽을만한 미스터리 스릴러 소설! 추천드립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