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rdians of the Galaxy 1000 점잇기&컬러링북 : 가디언즈 오브 더 갤럭시편 1000 점잇기&컬러링북
토마스 패빗 지음 / 영진.com(영진닷컴) / 2017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서평 가디언즈 오브 더 갤럭시 점잇기&컬러링북




왼쪽부터 점잇기 컬러링북과

그리고 일반 컬러링북,그리고 마블편 샘플이 왔어요.



두께는 좀 얇아요.

조금 두꺼워도 좋았을 거란 생각이 드네요!

마블편도 컬러링북이 있으니 마블팬이시라면

한번 도전 해보셔야죠!후후



이 책을 먼저 보고 점잇기 도안을 확인하시면 된답니다.

저는 뭐 그냥 안보고 냅대 그렸지만요.


이건 마블 샘플인 아이언맨 점잇기 컬러링이예요.


점잇기 컬러링북이 집중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거 아시나요?

아이들 집중력 훈련에도 도움이 되고,

어른들은 취미로 하면서 스트레스?가 풀린다기 보다는

성취감을 주는것 같아요.

처음 점을 이을 때 장인의 손길이 된것 같은 느낌이 들었었죠.


점잇기 사용 살명서를 보면 

연필부터 시작해 펜,칼라,마카등 나와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칼라펜으로 그리는것을 선호한답니다.



그리고 컬러링방법이 설명되어 있는데요.

컬러링북 종이가 두꺼워서 수채화도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약간 제가 쓰는 사절지 보다 조금 얇은것 같아요.

컬러링은 색연필부터 수채화,마카,펜화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이건 작은 컬러링북의 도안이예요.


이름은 모르지만 역시 메카는 느낌있죠!


두께를 보여드리려고 했는데 두꺼운 편이예요.

다음번에는 수채화로 하려구요.


초대형 포스터가 들어있는 점잇기 컬러링북!

완성하면 정말 뿌듯할것 같습니다!


책을 시작하기 전에 팁들이 나와있는데요.

마카까지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는것 같아요.



숫자들이 색깔별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백단위로 있는것 같아요.


이게 아까 말씀드린 초대형 포스터예요!

초대형 포스터는 마음이 안정이 되었을 떄 완성해봐야겠습니다.홍홍


책을 먼저 시작하기전에

샘플 부터 해봤어요.

아이언맨은..검은펜이 너무 번져서 하다가 펜을 바꿨죠.

스파이더맨은 칼라펜!

스테들러 라이너로 해봤습니다.

아직 안그러진데가 있는데

곧 완성할 거랍니다~


모나미펜을 썼었는데 너무 번지더라구요.

점잇기 할때 모나미는..별로입니다.

볼펜똥이 있어도 잉크는 좋아하는데

점잇기를 하면서

손에 묻는건 별로예요.


스파이더맨은 칼라로 하니까 번호가 더 잘보이는것 같더라구요.

스파이더맨은 슈트줄들을 이어주면 끝이랍니다.

메인이 아니라 하다 만것도 있지만 후후



그리고 책펴고 점잇기 시작!

이 캐릭터 이름을 까먹었는데

뒤에 보면 캐릭터 이름들이 나와있어요.

저는 지금 생각이 안나네요.

주먹이 삐까뻔적한 아저씨의 저 빛들은 자로 이으시는게 더 이쁠거예요..

처음에 그냥 잇다가 마음에 안들게 되었어요.



빈티지 스럽게 색칠하고 싶었는데

정신줄 놓고 칠하니 저렇게 ...


이건 점잇기 하고 리얼스럽게 칠하려고 노력중이예요.


저는 핑크머리를 좋아한답니다.

점잇기에도 저 머리부분은 핑크길래 냅다 핑크로 시작했죠!

그림 그리기 귀찮을 때 채색연습을 

컬러링북으로 할 생각도 들었네요.

대신 저런 비슷한 영화이미지가 

나와있으면 좋으련만 못찾았어요.

이건 좀 아쉽네요.


그리고!컬러링북을 하다 문득 느낀거지만

색연필은 찐해야 이쁜것 같아요!

삼일안으로 컬러링북 하나씩 채색을 완성하는 방향으로 

부지런하게 취미를 즐기고 싶은 사람이 되고 싶네요.후후

오랜만에 점잇고 색칠하고 동심으로 돌아간 기분이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