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愛 빠지다 - 감성 작가 배정애의 캘리그라피 쓰기.만들기.선물하기
배정애 지음 / 북로그컴퍼니 / 2016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캘리애빠지다의 제일 좋았던 점은 

다양한 글씨체들을 연습할 수 있는거였어요.

살랑체,두근두근체도

귀여운 이름들을 가진 글씨체로

도움미 많이 되었답니다.



거기다가 옆에 따라쓰면서 익힐 수 있으니

연습하다보면 금방 잘 써질것 같아요.


뒤의 파트는 활용편이 나와있어요.

엽서와 카드,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다이어리에도

활용할 수 있는 팁들이 많아서 좋았어요.


캘리도 정말 재미있는것 같아요.

요즘 또 고민이 많은데

새해가 되니 갑자기 또 고민이 많아지네요.

이럴때마다 캘리 연습하면서

마음을 안정시켜야겠어요.


그리고 긴 문장 연습하는 곳도 있으니

꾸준한 연습이 답이겠죠?



캘리활용의 예쁜 사진을 보면

저도 빨리 이렇게 만들고 싶더라구요.

글쓰는걸 좋아하니 캘리를 해두면

손글씨로 멋지게 편지를 써서

친한 사람들에게 선물하면 좋을것 같아요.



뒤에는 포토샵,디지털 편집부분이 나와있어요.

쉽게 나와있으니 툴을 잘 모르시는 분들도

잘 따라하실것 같아요^^


캘리애빠지다를 읽으면서 저도 연습해보았어요.

처음에는 연습장으로 쓸 조금 꾸겨진 에이포용지에 써보고있어요.



연습을 하는데 습관적으로 제 글씨도 나오고 그러네요.하하

연습하면 다양한 글씨체를 가질 수 있으니 열심히 연습해야겠어요.

오랜만에 글씨쓰는 재미를 느꼈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