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틱 컨트리 - 어른들을 위한 동화 속 상상의 나라 「COCOT」로 떠나는 판타지 컬러링북
Eriy(에리) 지음, 박정임 옮김 / 나는북 / 2015년 7월
평점 :
품절


 

 

 

판타지 컬러링북 로맨틱 컨트리 후기

 

 

 

서평이벤트에 당첨이 되어서

판타지 컬러링북 로맨틱 컨트리를 받았습니다~

꺄아아아아아!!!​

책은 종류 불문하고 너무 좋아해서

이번에 색칠놀이도 할수있는 컬러링북이 되어서 너무 좋았어요ㅎ

중간에 파손때문에 배송을 엄청 늦게 받았지만

그래도 이렇게 잘받았으니 다행이었습니다

컬러링북은 평소에 관심은 있었는데 제 수중에는 없었는데요.

이렇게 운좋게 컬러링북을 가져보게 되었네요~

 

 

 

​컬러링북 로맨틱 컨트리는 사이즈가 생각보다 컸습니다.

색칠놀이를 해야되서인지 그림들이 크게 꽉꽉 들어차 있어라구요ㅎ

역시 테마는 판타지가 제일 좋아요~

성과 빈티지 테마들이 넘실대는 판타지가 저한테는 힐링이 되더라구요ㅎ

 

컬러링북 로캔틱 컨트리에는 포스터가 부록으로 들어있다고 나와있어요.

아직 펼쳐보지는 않았는데 포스터니까 역시 큰종이였어요ㅋㅋ

 

 

컬러링북 로맨틱 컨트리 책 뒷면이예요

알록달록한 색깔들이 이쁘네요~

 

일러스트들이 크고 아늑한 느낌이 들었어요~

색칠놀이 하면서 스트레스 풀어야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