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 문해력 독해가 힘이다 문장제 수학편 5-A 초등 문해력 독해가 힘이다 문장제 수학편
최용준.해법수학연구회 지음 / 천재교육 / 2022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초등문해력.

문해력을 기본으로 수학, 국어, 영어, 과학, 사회까지 주요과목은 시작일뿐이죠.

문해력은 단순히 학습만을 위한 부분이 아니지만 우리 학생들의 교재들이다보니 학습과의 연관성을 먼저 언급할 수밖에 없는것이 현실인거 같습니다.

문해력은 일상생활속의 대화나 글쓰기에서도 이미 사용이 되고 있지만 그 부분을 우리는 습관화되어 있어서 인식을 못할뿐이라는.

대화를 하다가 맥이...끊김현상?이 있다...이 말뜻...아시죠...이럴때...드는 순간의 그 느낌이...문해력의 개인차랍니다.

다시.

우리 초등문해력중의 문장제 수학편에 대해서...저...천재교육에 다시 반했습니다.

아우, 정말 천재교육...최고수준 그리고 수학의 힘에 이어 저...문장제 수학편 애정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우리 초4의 귀요미는 아직 초등5학년 수학맛보기 강의도 안들어봤습니다.

그런데 왜 체험단을 했냐고요????

초등5학년 수학의 또 다른 애칭은? 초등수학의 꽃!!!!

초등수학의 꽃인만큼 가시가 많습니다.

두번째 초등5학년을 맞이하는 둘째맘인 저는 저의 아이의 성향에 맞춰 밀당을 하는 중이다보니

초등5학년 수학에서 넘어져도 다시 일어설 수 있도록 하기 위한 나름의 작업중이었습니다.

그리고 우리 귀요미는 호기롭게 도전~~~~~~~~~~~~~~~~!!!

그리고 울었죠~ 또르르르 울어도 너무 귀여운 우리 귀욤, 우리 귀요미가 못하는줄 알고~

노노노노노노, 귀욤아, 넌 아직 초등4학년 수학도 딱 응용까지만 해봤잖아~ ,초등4학년까지의 수학은 거들뿐

진정한 수학은 초등5학년 수학이란다.

-귀욤아,초등5학년 수학은 이제 어떻게 준비해야되겠니? 초등4학년 수학처럼 설렁설렁하면 될까? 안될까???

우리 귀요미는 초등5학년의 수학은 꼼꼼하게 잘 해놔야한다는것을 천재교육의 독해가 힘이다 문장제 수학편을 통해 깨닫게 되었답니다.

수학의 꽃다발을 우리 귀요미가 살포시 잘 안고 있길 바라는 사심 가득한 엄마입니다.

어디 우리 귀요미를 울린 초등문해력 독해가 힘이다 문장제 수학편을 우리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지금 제 맘을 홀린 교재라~~~~아우, 매력있네~.










위에서 살포시 언급은 했었는데요, 현 초4인 우리 귀요미는 현행 응용정도까지만 하던 아이라서 초등5학년 수학을 아직 맛보기도하지 않았던 아이였습니다. 엄마표학습을 하는 아이라 이제 우리 슬슬 학습을 해볼까? 운을 떼놓고서초등5학년의 수학으로 시작할 타이밍에 독해가힘이다 문장제수학편의 체험단의 활동당첨!

저희 아이의 성향상 예습의 맛을 볼 수 있는 체험단 활동만큼 엄지척을 들만한게 또 있을까 싶었습니다.

운이 좋게 당첨이 되면서 지금 초등수학의 꽃인 5학년 수학으로 학습에 대한 생각을 다시금 정리를 한번 해 볼 수 있는 기회도 얻게 되었습니다.

지금 살짝 기대가 됩니다.

우리 아이가 지금까지와는 다른 학습패턴에 어떻게 익숙해져 갈런지~

우리 귀요미의 새로운 학습패턴을 응원합니다.

귀요미 빠이팅!!!!!!

천재교육을 통해 선물받은 초등문해력 독해가 힘이다 문장제 수학편 5A 로 귀요미가 직접 풀이해 본 후

우리의 느낌 그대로로 후기를 작성했습니다.

초등문해력 독해가 힘이다 문장제 수학편 5A + 부록집 구성 바로가기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