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한 하루 독해 1단계 1A : 예비초~1학년 - 기초 학습능력 강화 프로그램 똑똑한 하루 독해
천재교육(참고서) 편집부 지음 / 천재교육 / 2019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똑똑한 하루 독해 풀면 정말 똑똑해져요?'

ㅎㅎㅎㅎㅎㅎㅎㅎ앗, 초1의 귀요미는 그 작은 눈을 최대한 크게 뜨고 반짝거리는 기대에 찬 눈으로 진심 가득한 질문을 합니다.

"그럼~~~똑~~똑해지지~~, 대신 천재교육 이모랑 삼촌들이 가르쳐준 방법대로 해야만 똑똑해진다~"

ㅎㅎㅎㅎㅎ





똑똑한 하루독해 A단계

분홍색의 반짝거림이 있는 독해교재는 처음이야.

이 반짝거리는 첫페이지를 꼭 찍어서 오픈해야만 할것 같은...안하면 왠지 아쉬운~ㅎㅎㅎ




예비초~초1단계 똑똑한 하루독해 A단계 글의 구성

초중학년독해교재와 초고학년독해교재들 위주로만 보다가 초저학년독해교재를 자세히 살펴보다가 어? 아? 음...아~~~~로 마무리를 지은 선배입니다.

쉽게 구성을 해놓았네~ 재미있겠네~.

기존에 우리 귀요미 역시 타사교재들의 독해교재를 이미 풀이중에 있는데 똑똑한독해와같은 스타일은 처음이라서

귀요미는 받은 다음날부터 풀이를 시작했습니다.



똑똑한 하루독해 A단계의 팩트는 생활속독해까지도!!!! 이 부분입니다.







1권은 4주동안 수업진행이 가능하도록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매주차의 특강으로 일상생활속에서 사용되고 있는 생활어휘와 생활한자를 아이들에게 각인을 시켜주는 페이지를 만들어 준 똑똑한 하루독해

"엄마, 독해를 잘 풀을려면 한자도 배워야 쉬울것 같아요~~~"

여름방학을 하면서 한자를 하는 언니를 보면서 한자를 한글자씩 익혀가는 재미에 빠져있는 귀요미라 한자에서 어깨힘 빡 주면서 인정하는 말한마디를 원하고 있습니다.

"그럼, 우리 귀요미는 초4학년때 언니보다 더 잘하고 있을것 같은데~그렇지?"

언니의 인정이 필요한 귀요미에게 언니는 확신에 찬 대답을 해줍니다.

"그럼, 우리 귀요미 화이팅!"







글로 써야만 하는 독해교재가 아니니 어머님들 주의하세요.

어머님~~~아이가 독해문제집 풀이하는 줄 알았더니 종이를 접고 있다고 혼내지 마세요~

지금 우리 아이는 똑똑한 하루독해를 열심히 풀고 있는 중이니까요~~~ㅎㅎㅎㅎ

아, 정말 이말 나올것 같아요.

이건 뭐, 초중학년에서 배우는 자전과 공전까지의 연결이 되고 있으면서 그림자의 방향까지 연결을 지은 실험을 하게 만드는 교재입니다~.





QR 스캔 동영상으로 이 교육과정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천재교육학습백과와의 연결로 알수 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