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뇌가 사랑을 의심할 때 - 관계 번아웃에 빠진 커플을 위한 실천 뇌 과학
다니엘라 베른하르트 지음, 추미란 옮김 / 불광출판사 / 2022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관계 번아웃에 빠진 커플들을 위한 특별한 솔루션"
.
.
연애 관계나 부부의 권장도서로서 돌려읽기룰 추천함
-
이런 책이 있을 줄이야. 솔직히 뇌과학에 대한 기대가 크지 않았다. 연애에도 관심없는데다 미혼이기 때문이다. 그렇지만 읽는 순간 딱 떠오르는 커플이 있었다. 바로 나의 부모님 구구장창 사소한 일로 다투는 모습을 보며 매우 안타까워 했는데, 이 책을 읽으면서 고집스러운 아버지에 대한 성향을 파악할 수 있었고,
.
어머니가 아버지에게 어떻게 대화를 해야 좋을지도 알 수 있어서 좀 더 원활한 부부 대화법을 제안할 수 있을 것 같아 기분 좋게 읽었다. 부부 뿐만이 아니라 연애 관계든 나 개인으로서도 공감되고 이해 받은 듯한 느낌이들어서 객관적 이지만 위로를 받을 수 있었던 내용들이 많아 플래그십을 실컷 붙였던 시간이었다.
.
내가 이 책을 다 읽었을 때 들었던 생각은 이제 어머니, 그리고 아버지께도 읽기를 권해야 겠다는 생각이었다. 이제 부부의 권장도서 돌려읽기를 시작하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