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인, 목소리
김소형 외 지음 / 북노마드 / 2017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시인들의 목소리는 고작 어느
매체에서 다뤄질 뿐
따로 이렇게 자리가 마련된 건
얼마 안되는 것 같다.

특히나 여성 문인들만
참여해서 목소리를 들을 수 있었다는 것이
크나큰 영광의 자리였다.

문인으로써의 품위를 지키면서도
생각을 시인답게 고스란히
내비춘것이 나는 좋았다.

(문인의 품위에 대해 아직도
나는 잘 모르겠다. 성격상
나는 못할 것 같다.)

앞으로 더 다양한 질문으로
시인들의 생각을 더 듣고싶다
그것이 양날의 칼이든 무엇이든
이 책 들고 사인 받고 싶네..

여성 문인들의 위치도 하루빨리
동등해지길 바란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