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문난 중학 영단어 - 웃다보면 외워지는 소문난 영단어장 소문난 영어 시리즈
Terry E. Kim.Andrew Kim 지음 / 랭귀지북스 / 2012년 2월
평점 :
구판절판


 

소문난 중학 영단어
랭귀지북스 / Terry E.Kim 지음

 

 

 

영어란 엄마인 나에게는 항상 목에 걸리 가시같은 것이다.

그래도 학교다닐때 친척오라버니에게 배운

발음기호덕에 조금은 쉽게 영어에 접근할 수 있었다..

 

이제 중학교에 입학하는 딸아이가

아직까지 학원이라는 곳에는 발도 들여보지 못했는데

짬짬이 하는 영어로 초등을 버텨왔다..

 

무대뽀정신의 엄마덕에..ㅋㅋ

 

사실 중학교에 간다니 영어가 가장 걱정이 되었다.

엄마표로 해 줄 수 있는 한계가 있기 때문에..

 

 

일단은 단어라도 알아야겠다는 생각에

이책 저책 알아보았지만 두껍고 지루하게 나열되어 있어

선뜻 손이 가지 않게 되었다..

 

하지만 소문난 중학 영단어 책을 보자

엄마인 내가 더 재미있게 읽게 되었다..

 

 

 

   

 

책을 들여다 보면

알파벳순서로 되어 있어 다시 찾아보기 쉽게 되어 있다..

 

 

 

 

단어옆에 그림이 그려져 있고

또 재미있는 대화문으로 단어의 발음과

뜻을 붉은 글씨로 적어놓았다..

 

아이들이나 엄마인 내게도 그림이라

쉽고 재미있게 읽을(?)수 있어서 좋았다..

 

그리고  다양한  문장을 보여주고 있다..

 단어만 외울 수 있는 게 아니라 문장을 함께 읽고 공부할 수 있어

더욱 좋은 방법인 것 같다..

 

엄마가 학교다닐때 이런 책이 있었다면

정말 재미있게 또 쉽게 영어를 접할 수 있었을텐데..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