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깨감 수학 4 - 창의영재수학 + 교과사고력 즐깨감 수학
와이즈만 영재교육연구소 지음 / 와이즈만BOOKs(와이즈만북스) / 2011년 5월
평점 :
절판


 

와이즈만영재교육연구소 지음

 

수학에서 즐거움, 깨달음, 감동을 느껴볼 수 있는

 와이즈만에서 나온  즐깨감수학 4학년 교재예요

 

똑같은 형식의 문제가 반복되는 일반 교재와 달리 

스스로 생각하고 풀어나가야 하게끔 되어 있어 

사고력향상에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아요

 

또 교재는 분철할 수 있도록 되어 있어서

아이가 두꺼운 교재에 대한 부담감을 줄여줄 수 있고

단원별로 공부할 수 있어서 좋아요

 

학부모용 해설집이 별책으로 구성되어 있어

아이 공부를 봐 주는 엄마에게도 도움이 되네요

 

 

     

 

  

 

 

수학을 재미있어 하면서도 서술형 문제 풀이를 난감해 하는

아들녀석이 교재를 받자마자 문제집이라며 신나서

들고 방에 가서 풀기 시작하더라구요..

 

서술형문제이지만 어렵지 않고 각을 설명하면서

색종이를 접어보게 하여 각도기로 재어보고 하는 활동등이

아들에게는 재미있나 봅니다..

 

뒷부분에 나오는 스도쿠문제는

아들이 가장  좋아하는 문제라며 너무도 열심히

풀어보네요..

 

그러면서 다른 문제를 한번 만들어 보아야겠다고까지 하네요..

 

아이가 스스로 풀어보려고 하는 등의 활동을 보면서

사고력 향상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교재라고 생각이 되네요..

 

왜 엄마들이 와이즈만 하는지 알것도 같고..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