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아침 메시지
배찬효 외 지음 / 고위드북스 / 2023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매일읽을예정

《매일 아침 메시지》
?? 배찬효, 조성진, 김미애, 김선민, 김은지,김정미, 윤재영,임재웅 허경심
?? 고위드북스


어느 곳을 펼쳐서 읽어도 기분 좋은 메시지가 있는 책.
이 책은 매일 한 장 씩 다시 읽을 예정.


책을 수령하자마자 쓱~훑어보는데
와우~ 이 책 제목이 왜 "매일 아침" 메시지인지 단번에 이해했다.
DAY 365일까지 매일 다양한 장르의 공감, 위로, 힐링, 재미가 있는 메시지가 아침을 기분 좋게 시작할 수 있게 했다.


음악, 미술, 책, 시, 명언, 에세이 등 어느 페이지를 펼쳐도 한 쪽 분량으로 바쁜 아침 시간에 읽기 쉬웠다.


나에게 익숙한 노래와 책이 정말 많이 있었다. 그래서 더 편하게 술술 읽을 수 있었다.

노래 : [양희은-엄마가 딸에게], [(여자)아이들-Nxde], [악뮤-후라이의 꿈],[볼빨간 사춘기-나의 사춘기에게] 등등...

책 : [이어령의 마지막수업],[어린 왕자],[1Q84],[상처 받은 내면 아이 치유],[베로니카,죽기로 결심하다],[모모],[인간실격] 등등...

영화&드라마 : [업],[포레스트 검프],[나의 해방일지],[코다],[기생충],[러브 액츄얼리],[터미널],[퀸즈 캠빗] 등등....


-목차-
챕터1. 이야기가 피어나다
챕터2. 이야기가 펼쳐지다
챕터3. 이야기가 무르익다
챕터4. 이야기가 깊어지다.


365개의 이야기 중 가장 재밌었던 것.!

[DAY137-아이야 내일은 꼭 해보자]
질까 봐 시도조차 하지 않은 아이에게 해주는 이야기다.

'실패하면 실망할지 모른다. 그러나 시도도 안 하면 불행해진다.'

하지만 여기서 반전은...... 그 다음 문장!!
아이야, 너와 함께 더 많은 것을 도전하고, 시도하고 싶다. 그런데 말이지. 오늘 엄마는 너무 피곤하구나. 오늘은 쉬고 내일 도전하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마의 저 마음이 너~무 공감 되고! 재밌었다.


이 책 들어가는 말에 '매일 아침 메시지' 오픈 채팅방을 입장할 수 있는 QR코드가 있다.(채팅금지방) 매일 아침 7시에 오픈채팅으로 메시지를 만날 수 있다니
한번 참여해 볼 까?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