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를 구출하라! - 나로와 펄럭이의 모험 1 그림책이 참 좋아 10
김영진 글.그림 / 책읽는곰 / 2013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작가님께서 책 한권을 만들기까지 8개월이란 기간이 걸렸고

 좋은 그림을 그리기 위해 서울 곳곳을 돌아다니며 그림에 쓰기 좋은 배경도 찾아다니시고

 일상생활에 있는 주변에 있는걸 그림에 활용하신다면서.. 

스케치 노트와 몇 번의 그림 작업을 통해 그림책이 만들어 지는지 슬라이드로 쭈욱~~

우리 아이들에게 보여주시려고 일부러 찍으셨다네요.
그리고 사무실 벽면에 붙여 놓은 사진까지...왜 붙여 놓았는지 질문도 던져주시고~~
더 좋은 생각과 글,그림이 되라고 붙여두고 생각 또 생각하신다네요

 

 

주인공인 ''나로''가 왜 나로라는 이름을 가지게 되었는지
말씀을 해 주시는데 나로인해 세상이 바뀐다~~는 말에서 나로ㅋ 그래서 주인공이름이 나로래요.
다음달 출간되는 책 여자친구 이름은 ''인해''라네요
나로..인해..ㅋ 재밌네요~
혜준군에게 나로친구 바둑이 펄럭이 그림을 그려주시며 꿈을 꼭 이루라며

좋은 말씀해 주시고 다음에 또 보자며 기약도 하고 사진촬영도 해주시고
정말 뜻 깊은 시간이 되었답니다^^

사실은 제가 더 좋은 시간이었던것 같아요~~
저도 질문하나 했더랬죠~
엄마도 질문을 받는다며 던지셨는데 울아이 눈빛이 엄마도~~엄마도~~하길래

의문스럽던 의도하신건가 싶어 어른남자는 없더라..왜 그러신거냐 했더니 의도하신 부분이라더군요
어린시절 누나와 바쁜 홀어머니와 지내서 기억이 좋지 않았다면서ㅜㅜ
좀 미안스런 질문인가 싶기도 했으나 좋은질문,미처 이야기하지 못했던거 지적해 주셨다면서^^
울 혜준군 미소가 쓰윽~~지나가더군요
뿌듯하고 자랑스럽다는 미소인가 ㅋ


아무튼 1시간 반 너무 소중한 시간 내주셔서 너무 고마운 김영진작가님

항상 아이들에게 좋은 그림책 선물해 주셔서 감쏴~~~♥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