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브랜드북 - Scoop of Happiness
배스킨라빈스 지음 / 워크컴퍼니 / 2023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스크림 브랜드 배스킨라빈스의 다양한 플레이버를 활용한 창작자들의 행복 레시피를 소개하는 책으로, 아이스크림을 통해 전하는 다채로운 메시지는 매우 새롭다. 배스킨라빈스의 역사와 브랜드의 가치를 소개하며 시작한다.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이라는 새로운 개념을 창출하며 시장을 개척한 배스킨라빈스의 놀라운 성공 이야기와 고객에게 제공하는 고급 재료, 선택의 즐거움, 차별화된 서비스등을 전달한다.


'31'의 의미는 다양한 종류의 아이스크림을 선보이며 소비자의 다양한 입맛을 만족시키기 위한 노력과 프리미엄급 원료를 활용한다는 뜻이다. 다음으로는 책의 주요 콘텐츠인 창작자들의 행복 레시피가 소개된다.  셰프, 바텐더, 아티스트, 인플루언서 등 다양한 분야의 40명이 배스킨라빈스의 100가지 플레이버를 활용한 레시피를 알 수 있다.


아이스크림으로 이렇게 많은 레시피가 존재한다니 매우 흥미로웠다. 마치 내가 어린아이가 된 것처럼 아이스크림을 통한 즐거움이 신선한 경험을 안겨준다. 다양한 예술적 표현과 창의적인 실험이 어떻게 다양한 분야에서 아이스크림을 통해 표현되는지를 보여주는 것이 인상적이었다.


배스킨라빈스의 숨겨진 이야기도 엿볼 수 있다.  브랜드의 역사적인 순간들과 배스킨라빈스를 만드는 사람들의 인터뷰를 통해 브랜드의 철학과 아이스크림을 더욱 즐기는 방법에 대한 팁을 알게 될 것이다. 얼른 배스킨라빈스로 뛰쳐가야겠다. 아이스크림이 가지고 있는 다양한 매력들은 어서 빨리 아이스크림을 먹으라고 말하는 것 같다. 아 또 먹고 싶네.


《배스킨라빈스 브랜드북 : Scoop of Happiness》은 단순히 아이스크림을 먹는 경험을 넘어, 아이스크림이 전하는 다양한 행복과 창의성을 경험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독특하고 흥미로운 책으로 다가가고 있다.


※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