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z-튤립접이형(고객만족도및선호도1위)당일생산당일출고★10%할인★
국내
평점 :
절판


사실 물건 받자마자 기분이 완전 상했습니다.ㅡㅡ;; 

여태껏 많은 택배사를 접해봤지만, 현재 이 제품을 배달하는 대한통운은 최악이네요. 

저는 제 주소와 특별히 집 찾기 쉬우시라고 설명을 붙이는데, 

여지껏 단 한번도 이걸로 문제 삼은 적이 없었는데, 송장에 설명이 짤렸다며, 

제대로 쓰라고 저한테 오히려 항의를 하시더군요.  

주실때도 불친절하며, 말 한마디 없이, 차 안에서 나오지도 않고 창문으로 문 빼꼼히 열고, 물건을 건네주는데, 기분 정말 완전 나빴습니다. 

물건은 아주 멀쩡했고, 딱이었지만, 다시는 이 회사를 통해 사고 싶은 맘이 없어졌습니다. 

송장의 내용이 잘린건, 프린트를 한 회사책임이지, 제가 잘못한 건 없었는데, 

이유없이 항의받고, 기분 나쁘게 물건을 받으니 정말 어이가 없습니다. 

이 회사가 계속 대한통운을 통해 배달하는 한 이 회사 물건은 다시는 사고 싶지 않네요.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고객센터 2009-06-26 13:51   좋아요 0 | 댓글달기 | 수정 | 삭제 | URL
먼저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구매하신 상품은 업체에서 직접 배송하는 기프트샵 제품으로, 아무래도 업체에서 택배 운송장 출력시 고객님께서 남기신 내용의 글이 짤린듯 하여 배송시 조금 문제가 있었던듯 합니다. 기사분의 불친절로 인해 불편드린 점 대신 정중히 사과드립니다. 지적하신 부분은 업체에도 전달하여 이후에는 이런 불편드리는 일 없도록 주의요청하겠으니, 좀더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