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제일 큰 숨은그림찾기 & 두뇌게임 : 종합편 메가키즈 메가빅북 1
인나 아니키바 지음 / 시간과공간사 / 2021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하루하루 최선을 다해 살아가다보니 정신차리고보니 어느새 12월. 2021년 끝자락이네요.
올한해도 정말 다사다난했는데요. 그래도 우리 가족, 내 식구들이 지금 아프지 않고 모두 함께 각자의 자리를 지키고 있기에 행복하게 잘 살고 있구나 싶네요.
일상을 마무리하고 샤워를 하고 나면 자기 전까지 각자 하고 싶은 일을 하는데요, 장난감이나 블럭을 가자고 놀다보면 서로 니꺼, 내꺼 실랑이를 벌일때가 있는데요. 그럴땐 숨은그림찾기나 미로찾기책을 쓰윽 꺼내서 혼자 먼저 하고 있으면, 아이둘도 연필 하나씩 들고 쓰윽 다가와서 한장씩 차지하고 조용히 시작해요. 그때부터 정말 평화의 시간이 찾아오는거죠^^ 그래서 집에 숨은그림찾기책과 미로찾기 책은 늘 준비해두는데요. 자주가는 책세상맘수다카페에서 '세상에서 제일 큰 숨은그림찾기&두뇌게임' 서평단 모집글을 보고 이건 우리 호야와 은이를 위한 책이라는 생각에 얼른 신청해서 받을 수 있었지요.

1000개 환상적인 그림!
전 세계 9개 이상 언어로 번역 출간된 신개념 폴더북 베스트셀러!

세상에서 제일 큰 숨은그림찾기&
두뇌게임

세상에서 제일 크다고 했는데, 막상 책을 받아보니 크지 않은데? 싶었는데 책을 펼쳐 본 순간 아!

귀여운 그림들이 아기자기하게 페이지 가득 채우고 있어서 귀여움에 반하고,

모두 펼친 페이지는 카메라에 모두 담기 힘들만큼 엄~~청 커서 호야&은이도 깜놀. 

"엄마 1000개 찾기 아닌것 같은데요? 찾을거 몇개 안되요~" 하며 페이지를 넘긴 순간

짜잔 나머지 숨은그림들이 까꿍하고 있네요^^
당황한 호야는 멈칫 하더니 다시 공격적으로 찾기 들어가는데요. 사실 그림들이 너무 귀여워서 그림 구경하느라 찾기가 평소보다 늦어지고 있어요.
옆에서 조용히 지켜보던 은이는
"오빠 내가 좀 도와줄까?"

하며 은근슬쩍 옆자리 차지해서 열심히 숨은그림들을 찾고 있어요.

둘이 머리를 합치니까 확실히 속도가 나네요.

아이둘이 이렇게 사이좋게 옹기종기 모여 있는모습은 왜 이리 사랑스러울까요^^

숨은그림 열심히 찾았으니 이제 두뇌게임을 해볼까요?
주사위를 던져서 나온 숫자만큼 이동하면 되는데요, 도착한 칸의 클자로 시작하는 낱말 하나를 말해야하는 규칙이 있는데, 이게 은근 생각을 많이하게 만들더라구요~
곳곳에 뒤로가기도 있어서 도착하기까지 쉽지 않아요.
그래도 우리 호야&은이는 너무 재밌다며 한번 시작하면꼭 한번으론 끝내지 않아요. 최소 3번은 해안 다른 걸 할 수 있어요.

즐거운 해변가에는 파도를 타는 사람들도 있구요. 워터슬라이드부터 각종 놀이기구와 배, 해양동물들이 재미있게 노는모습을 보더니 워터파크 놀러가고 싶다는데 우리 언제 가볼 수 있을까요?

요기서 실컷 즐겨보자구요~^^

요즘 아이들 생활습관을 바로 잡느라 사랑하는 마음과 달리 자주 혼내고 있는데요, '세상에서 제일 큰 숨은 그림 찾기 & 두뇌게임' 덕분에 엄마최고! 사랑해요를 연신 들을 수가 있었네요. 그림구경을 하며 찾으니 생각보다 오래걸려서 올 겨울방학동안 아이들이랑 재미있게 놀 수 있는 아이템으로 제격이네요. 숨은그림찾기 좋아하는 친구들에게 강추합니다.



시간과공간사 출판사에서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