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야와 은이는 아직까지도 만화를 너무 좋아하고 즐겨보는 아이들이다. 만화라면 왠만한 건 다 좋아하는데 그중 재밌어하면서도 무서워하는 만화 신비아파트!
내가 호야 은이만할때 즐겨보던 프로가 전설의 고향이였는데, 뒷이야기가 궁금하면서도 귀신이 나올때면 무서워서 눈감고 귀막으면서도 끝까지 보고나면 다봤는 성취감까지 느껴져 뿌듯해하며 잠든기억이 있는데, 아마도 신비아파트를 보는 아이들도 이런 마음이 아닐까?
자주가는 책세상맘수다카페에서 '신비아파트 고스트볼Z 어둠의 퇴마사 귀신일기 스티커 아트북'을 본 순간 좋아할 아이들의 얼굴이 생각나서 바로 신청해서 받을 수 있었다.
신비아파트
고스트볼Z 어둠의 퇴마사
귀신일기
스티커 아트북
아이들이 좋아하는 스티커 아트북. 그런데 캐릭터가 신비아파트의 신비, 금비 등이 나온다면? 대박!!
용감한척 하는 귀여운 겁쟁이 102살 신비, 시간의 요술 주특기로 사투리 섞인 귀염둥이 600살 금비를 필두로 새로운 캐릭터 주비, 하리, 두리, 강림 그 외 친구들까지 TV에서 방영되는 애니메이션에서 봤던 친구들이 그대로 아트북으로 쏘옥~
귀신들과 용감하게 맞서 싸우는 하리와 친구들. 은이가 보자마자 찜콩해서 금비얼굴을 예쁘게 꾸며주고, 다음은 신비차례~~
공포게임. 요술 아이템을 차지하는자 누가 될까? 꼬불꼬불 꼬인 길을 따라가다보면 요술큐브, 고스트볼Z, 파워 큐브, 창공의 퇴마검, 사복검 등이 기다리고 있는데 누구의 차지가 될까?
귀신들도 패션이 있다구~! 멋진 옷과 모자 스티커로 우리귀신친구들을 꾸며주면 어느새 패셔니스타귀신으로 변신완료.
스티커아트북의 마지막 선물~!
점선을 따라 오려서 색색의 색연필로 예쁘게 색칠하면 신비아파트 엽서가 완성
뒷면에 편지를 써서 친구들에게 보내면 신비아파트를 좋아하는 친구들이라면 엽서도 엄청 좋아하겠지?
귀신일기 스티커 아트북 덕분에 아이들이 스티커도 붙이고, 미로찾기도 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즐거웠다.
싸이클 출판사에서 도서를 제공받아 읽고 작성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