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경쌤의 초등영어회화 일력 365 (스프링) - 교육부 지정 초등 필수 영단어 완전정복
이은경.이규현 지음 / 포레스트북스 / 2021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어렸을때부터 TV를 봐도 연예인에 대한 감흥이 없어서 사생팬, 굿즈, 팬클럽 등이 어색했는데 성인이 되어서 심지어 애둘 낳은 아줌마가 되어서 좋아하는 사람이 생겼다. 바로 이은경쌤!!
호야의 영어공부에 관심을 가질 무렵, 정보수집 중 이은경쌤을 알게 되었는데 그때부터 좋아하는 마음이 커지면서 그동안 출간하신 책을 주문해서 챙겨보고 있는데 그사시 또 이은경쌤의 새책이 나왔다. 너무 부지런하신게 아닌지~
자주가는 책세상맘수다카페에서 '이은경쌤의 초등영어회화 일력365'신간 블로그 서평단 모집글을 보고 누구보다 빠르게 신청하여 책을 받은 순간 감격스럽기까지 했다.

이은경쌤의 초등영어회화
일력
365

교육부 지정 초등 필수 영단어 완전정복
하루 10분 아이와 영어로 대화해요!


먼저 이길을 걸어간 선배로써 초등공부, 학교생활, 영어습관, 부모성장을 주제로 강의와 책 출간을 해오신 이은경쌤과 학원대신 영어로 책을 읽고, 영어 영상을 보는 루틴 덕분에 영어 소설을 원서로 읽고 토익 900점을 넘긴 이은경쌤의 아들 이규현이 함께 머리를 맞대어 펴낸 초등 시기에 반드시 알아야할 기초적인 단어와 문장으로 구성된 영어대화들로 구성했다.

365일 일력에서 시작 1월!
뭔가 비장한 마음으로 일력을 넘겨본다.

오늘의 단어, 오늘은 응용 표현을 가볍게 읽어보고, 엄마와 함께 서로 얘기해주며 하루를 시작한다면  너무나 상콤한 모닝이 될것 같다.

이렇게 하루하루 수다떨듯, 한마디 외쳐본다면 굿럭!
영어 공부 잘되지 않을까?


영어공부는 문제집을 펴서 읽고 답을 쓰는거라고만 생각했는데 하루 한문장, 일력이라니! 너무 신박한 아이디어 아닌가? 식탁위에 티슈와 물티슈, 달력을 늘 한자리 차지하고 있었는데 달력옆 짝꿍이 나타났다. 이제 달력 옆자리는 일력365가 찜!

그냥 일력을 두기만 했는데, 학습효과가 나타났다. 보라고 강요하지도 않고, 배송받은 일력을 그저 식탁위 달력옆에 세워두기만 했는데 나도 못본새 호야가 쓰윽 봤는지 나한테 와서 "엄마 At last!" 응? 뭔소리야? 하다가 번뜩! 아 일력을 봤구나. 어쩜 이리 뿌듯할 수가

나처럼 공부를 쓰면서 하는 사람들은 문제집을 두고도 옆에 노트와 펜으로 열심히 쓰는데 그런 나를 위한 선물

52주
영어문장 익히기 공책

일력으로 매일매일 배운 한문장을 노트에 쓰면서 다시 한번 더 상기하면서 머리속에 콕콕 박아넣어서 잊지말자!

내가 좋아하는 이은경쌤의 책이라서 무조건 봐야지 했는데 호야가 일력을 혼자 보며 읽어보기도 하고 엄마나 동생에게 영어문장을 말하는걸 보니 분명 영어공부에 효과가 있다는 생각이 든다.

포레스트북스 출판사에서 도서를 제공받아 읽고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