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 무덤, 피라미드에서 탈출하라! 아이들의 두뇌를 개발하는 History 코딩 게임북
빌 도일 지음, 사라 색스 그림, 신동경 옮김 / 뭉치 / 2021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책을 찢고, 접고, 자르며 맘껏 상상력을 펼칠 수 있는 코딩 게임북! 지난 여름방학에  '침몰하는 타이타닉호에서 탈출하라!' 책을 접한적있어서 이제 낯설지 않다.

호야와 은이랑 재밌게 해본 기억 덕분에 호감도가 높은 책이였는데 이제 고대무덤 피라드라니! 책세상맘수다카페 서평단 모집글을 보고 바로 신청했는데 운좋게 받을 수 있었다.

고대무덤, 피라미드에서 탈출하라!

이 책은 흥미진진한 모험이 가득하다. 고대 이집트에 관한 놀라운 사실도 들어 있다. 하지만 역사책은 아니다. 독자의 도전 의식에 불을 지피고 심장을 마구 뛰게 하려고 사실과 상상하여 만든 이야기를 적절히 섞어 놓았다.

 내가 그리는 땅다람쥐 뭉치!

탈출전문가가 바빠서 대신 보낸 녀석은 변장의 귀재라 보이지가 않지~

파라오한테는 정확한 관찰력이 필요해.
두 그림에서 다른 점을 찾아 동그라미를 그려봐야 하는데 다른점이 5개 이상이라니~눈을 씻고 찾아봐도 4개 이상은 보이지가 않는다ㅜㅜ

이거 뭐지? 인쇄가 잘못됐나 싶겠지만,
이집트 사람들이 거꾸로 뒤집힌 채 지하 세계를 여행하게 될까 봐 걱정한다던데 그런 일이 생긴건가?

진실의 방
이방에서는 신 42명이 나를 심판한다고 한다. 이 방을 무사히 나가려면 신의 이름을 일일이 불러야 한다는데 도무지 기억나지 않는 그 이름들~~

뭔가 음습한 분위기.
여긴 어디? 나는 누구?
70 일 동안 미라를 만드는 6단계다.
죽은 몸이 사후세계에서 영혼과 다시 결합할 준비가 끝났다. 사후 세계는 삶이 영원하다.

그런데 30쪽으로 다시 가라고?

사후 세계로 가져가고 싶은 물건 2가지 뭐가 있을까?
호야는 간식과 핸드폰이랬는데..
사실 호야말을 듣고 훗 했지만
나두 먹을꺼랑 내폰ㅋㅋ 폰을 포기할순 없다규

오랫만에 또 호야랑 은이랑 코딩게임북을 하다보니 은근 흥미진진하고 재밌어서 시간가는 줄 모르고 하다보니 어느새 끝!! 정말 하얗게 불태웠다.
호야도 엄마와 함께 완성한 게임북이 재미있었던지 또 하고 싶다며 욕심을 낸다. 다음 코딩게임북은 뭐가 나올까? 설레는 마음으로 기대된다.

뭉치 출판사에서 도서를 제공받아 읽고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