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쥬쥬 별의 여신 사다리 게임
두드림M&B 편집부 지음 / 두드림M&B / 2021년 7월
평점 :
품절


늘 첫째인 호야의 책을 신경쓰다보니 나도 모르게 으니를 소홀하게 되어 호야의 서평책이 올때마다 '내껀 없어?'하며 찾았는데 오빠꺼라고 할때마다 내심 미안했는데 자주가는 책세상맘수다카페에서 으니가 가장 좋아하는 시크릿쥬쥬 별의 여신 사다리게임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어서 신청하여 받을 수 있게 되었다.

게임방법은 간단하다

1. 게임 말을 정한 후 받침대에 끼워 보드판 위에 세워둔다.
2. 시크릿 카드를 잘 섞은 후 보드판 옆에 뒤집어 놓는다.
3. 순서를 정한 후 주사위를 굴려 나온 숫자만큼 자신의 말을 움직이다. 이동 후 아래 그림 설명에 따라 행동하거나 차례를 마친다.
4. 도착한 칸에 다른 사람의 말이 있으면 바로 앞의 빈칸으로 이동한다.
5. 주사위를 굴려 정확하게 100번째 칸에 딱 맞게 도착해야 한다. 주사위 수가 남은 만큼 뒤로 돌아온다.
6.  100번째 칸에 가장 먼저 도착하는 사람이 승리한다.

사다리 : 사다리가 연결된 위쪽 칸으로 이동
시크릿카드 : 한장 뽑아서 카드에 접힌 내용으로 이동
화살표 : 화살이 가리키는 아래쪽 칸으로 이동
주사위 찬스 : 주사위를 한 번 더 던져 나온 수만큼 이동

으니가 좋아하는 쥬쥬등 시크릿쥬쥬 캐릭터들이 있어서 어느것을 게임 말로 선택할지 한참을 고민했다.

시크릿카드에는 앞으로 5칸이동, 선두와 자리 바꾸기등 서바이벌한 내용들이 많아서 선두로 나아간다고 해서 절대 안심할 수가 없어서 정말 흥미진진했다.

게임을 하는 내내 으니는 쥬쥬가 너무 이쁘다며 게임판도 너무 이쁘다며 혼자 너무 좋아해서 옆에서 지켜보는 엄마맘을 뿌듯하게 해줬다. 
꼴찌로 오던 으니는 사다리도 타고 시크릿카드에서 선두와 자리를 바꾸라는 미션으로 순식간에 선두로 올라서고 딱 맞게 100칸을 넘어서 1등을 차지하고, 곧이어 호야까지 2등으로 끝내서 결국 엄마가 꼴찌가 됐다는 슬픈 이야기로 끝났다.

게임은 5세 이상부터 라고 적혀있었는데 7세 8세도 너무 좋아하며 매일밤 자기전 시크릿쥬쥬 사다리게임을 하고 자는 의식이 되어버릴만큼 꼬박꼬박 재밌게 하고 있다. 으니는 올해 받은 선물 중 가장 좋다고 하니 역시 시크릿쥬쥬다!!

두드림엠앤비로부터 상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객관적으로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