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글씨 바로쓰기 경필 속담편 저학년 2 ㅣ 글씨 바로쓰기 경필 시리즈
그루터기 기획 / 스쿨존(굿인포메이션) / 2019년 4월
평점 :
구판절판
굿인포메이션&스쿨존으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지만,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되어습니다.
초등입학을 앞둔 8세 호야는 모든게 아직 서툴지만 특히 글씨는...
사실 엄마도 아빠도 심한 악필이라서 어디 나가서 글씨 쓰기도 창피해서 호야에게 뭐라 할말이 없는 입장이지만..
그래도 학교가면 글씨 쓸일도 많을텐데 알아보기 힘든 글씨가 심히 걱정됐는데 마침 글씨바로쓰기 책이 있어서 냉큼 체험단신청을 했다.
글씨 바로쓰기
속담편
글씨쓰기 연습하는데 속담으로 하니
글씨 교정도 되고
속담도 익히니
이것이야말로 일석이조~!!
이렇게 속담이 나오고 중심선이 있는 칸이 6~7줄이 있어서 글씨 쓸때도 중심을 생각하면서 쓸수있어서 교정에 큰 효과가 있을것 같다.
글씨만 쓰면 지겨울수도 있는데 중간중간 콩트가 있어서 머리도 식히면서 읽다보면 상황에 맞는 속담도 생각해볼수 있어서 학습효과가 클것으로 기대된다.
글씨쓰면서 속담도 익히고, 콩트보면서 머리도 식히다보면 책은 어느새 다풀어가고 마지막엔 십자퍼즐이 나온다. 앞서 배웠던 속담들로 채우다보면~
짜잔~
정말 마지막 속담과 풀이가 나온다.
이책의 장점은 글씨를 교정하면서 몰랐던 속담들을 익힐 수 있고, 낱장마다 가위표시가 되었는데 한장씩 가위질해서 낱장으로 눈에 자주 띄는곳에 아이들이 눈으로 익히는것도 좋을것 같다.
그래서 이책은 호야처럼 악필인 친구들에게는 꼭 필요한책~! 그리고 속담이 익숙하지 않은 저학년 아이들에게 큰 도움이 될것같다.
체험단 마케팅으로 이 책을 접했지만 다끝내고 1편도 사서 연습시킬 예정이다.
굿인포메이션&스쿨존으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지만,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