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만 원 마케팅 - 작은 브랜드를 위한 가장 현실적인 광고 전략
김건우 지음 / 한빛미디어 / 2024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투자대비 성과는 회사의 존패를 가르는 생존 기술이자 전략입니다.


회사마다 성공을 위해 브랜딩을 구축하려고 안간힘을 쓰실텐데요,


광고마케팅은 필수이자 생존전략에 가깝습니다.


이 책은 성공방정식을 논하는 여타 다른 책과는 결이 다릅니다. 


실패사례에서 교훈을 얻고 그 것을 자양분 삼아 성장하기 위한 마케터의 실무 서적이라고 생각합니다. 


경험이 최고의 스승이듯 해보지 않으면 그 어려움을 모르는 분야가 마케팅인 만큼 이책으로 타산지석 삼아 투자에 대한 효율성을 높여보시길 바랍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