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고 씨의 일요일 그레고 씨의 드로잉 노트 1
요셉 요한슨.조성민 지음 / 위고 / 2015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그림에 관심이 많지만, 정식으로 배운 적이 없어서 그리기 책을 여러가지 사봤습니다.

성인용으로 나온 김*원씨 시리즈를 많이 샀었고요 ㅎㅎㅎㅎ

아이들도 그림에 관심이 많아서 아이들용 색칠, 그리기 책도 여가가지로 꽤 구입했습니다.

 

그 중에서 최고로 마음에 드는 책을 발겼했네요!

 

그레고씨의 일요일은 표지만 봤을 때는 장 쟈크 상뻬씨 같은 책의 종류인줄 알았는데,

그렇기도 하고, 아니기도 한 책이더라구요.

스토리도 있고, 그림도 있고, 그림그리는 방법을 가르쳐 주는 아주 독특한 책이네요.

 

저는 게을러서 스토리랑 그림만 봤는데, 그레고씨의 매력에 푹 빠졌고요,

아이는 책을 보더니 스토리 다 읽기도 전에 먼저 따라그리기부터 하더라고요.

 

아이가 좋아하는 자전거를 잘 그릴 수 있게 되었다며, 그레고씨를 따라서 쓱 그려낸 그림입니다. ^^

 

그레고씨의 일요일은 정말 재미있으면서도 따라 그리기 쉽고, 그림을 즐길 수 있게 해주는 매력덩어리 책이네요. ^^ 

 

그림을 좋아하는 아이는 이 책 맨 마지막에 그레고씨의 말이 자신이 제일 좋아하는 명언으로 삼겠다고 합니다. ㅎㅎㅎ

 

책을 덮으며 그레고씨가 알려주는 맥주를 멋지게 사는 방법으로 맥주를 사서, 아이와 숲속 해먹에 연필과 스케치북을 가지고 앉아서 그림을 그리고 싶은 마음이 듬뿍 드네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