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으면 영어천재가 되는 만화책 : 영단어 퀴즈 읽으면 영어천재가 되는 만화책
Mr.sun 어학연구소 지음 / oldstairs(올드스테어즈) / 2023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시중에는 정말 많은 영단어 책들이 있다. 하지만 영어를 오로지 '즐거움'으로만 접해온 초4 아들들에게 첫 영단어 책으로는 과연 어떤 것이 좋을지 결정하지 못하던 차에 올드스테어즈 영단어 학습만화를 만났다. '읽으면 영어 천재가 되는' 만화책이라니! 솔깃할 수밖에.

<<읽으면 영어 천재가 되는 만화책 영단어 퀴즈>>는 '하기 싫은 공부를 하고 싶은 공부로 바꿔준다'는 생각으로 접근했다.

✔초등 필수 1,044개의 영단어가 모두 포함되어 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퀴즈와 만화 형식의 구성으로 되어 있다.
퀴즈를 풀며 영단어가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는지 학생들에게 궁금증을 유발시키며, 문장속에서 뜻을 유추해보면서 단어의 쓰임도 자연스레 익힐 수 있다.
✔품사와 뜻뿐만 아니라 발음도 소리나는대로 표기해두어 아이들이 자신있게 소리내어 읽을 수 있도록 돕는다.
✔자주 사용하는 예문까지 수록되어 단어의 정확한 쓰임새와 활용법을 동시에 익힐 수 있다.
🤔큐알코드로 단어와 예문은 원어민 음성을 들을 수 있게 했으면 더 좋았을텐데 좀 아쉽다.

😊아이들은 단어로 영어의 말문을 튼다. 영어를 노래와 그림책으로만 접했던 둥이들이 네 살 즈음 처음으로 영어를 말하기 시작했을 무렵 "엄마는 weak라서 나 못 안아주지요~?" 라며 영어 단어만 하나씩 넣어서 말했었다.

😍생각보다 둥이들이 너무너무 좋아한다. 단어 퀴즈에 있는 일러스트도 매우 좋아하고 4컷 만화도 재미있다면서 몰입해서 본다.
요즘 한창 4컷 만화그리기에도 푹 빠져 있는지라 더 좋아하는지도 모르겠다. 시리즈를 다 보여줘야지~
#읽으면수학천재가되는만화책
#읽으면영어천재가되는만화책

🤔영어 단어를 암기하는 일은 아이나 어른이나 지루하고 힘든 과정임에 틀림없다. 이제 막 학교 수업에서 영어를 시작하는 초등학생들은 이렇게 흥미와 즐거움으로 이끌어주는 것이 좋다고 생각한다.

☺재미있게 퀴즈를 풀고 만화를 즐기다보면 어느새 영어 단어가 그냥 외워지게 되는 신기한 마법을 경험하고 싶은 모든 초등학생들에게 추천하고 싶다.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활용하고 주관적으로 썼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