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은 하지 않고 있습니다
신하영 지음 / 딥앤와이드(Deep&WIde) / 2019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쓰고 싶지 않다.⁣
하고 싶지 않다.⁣

서평, 후기, 독후감 일련의 행위를⁣

차분하게 읽고 되새김질하게⁣
그냥 보고, 보고, 또 보고 싶다.⁣

먼가를 정리하고자⁣
애쓰면서 이 책을⁣
마무리하며 놓아 버리고 싶지 않았다.⁣

독특하지도⁣
참신하지도⁣
창조적이진⁣

않아도⁣

평범한시선⁣
아름다운삶⁣
사랑과이별⁣

그 모든것을⁣

편안함과⁣
설레임으로⁣

매력속을 뚫고⁣
솟아나는⁣

돌고래처럼⁣

한편 한편⁣
매일 매일⁣
오래 오래⁣

보고싶다.⁣

너의 위치는⁣
더 이상⁣

가방 속⁣
책상 위⁣
책장 안⁣

그곳이 아닌⁣

바로 ⁣
나의 손 ⁣

[이 소리는 딥앤와이드북서포터즈로서 출판사의 도서 제공 받은 뒤 서평 작성 후 책을 놓고 싶지 않은 애독자의 울부짖음입니다.]⁣

책으로 힐링하려다⁣
감성 킬링 당한 이야기⁣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