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든든한 아빠, 당신을 사랑하는 이유는 당신을 사랑하는 이유는
열하 지음 / 심야책방 / 2019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제목


언제나 든든한 아빠, 당신을 사랑하는 이유는







◆지은이 : 열하

◆출판사 :  심야책방 

◆리뷰/서평내용 :


[언제나 든든한 아빠, 당신을 사랑하는 이유는]이란 책을 신청했을때

난 이 책이 아빠의 묵묵한 사랑을 써내려간 에세이집인줄 알았다.


책을 배송받고 어느정도 예상되는 책이라 생각하고

가벼이 책을 열었을때

아.....!!!!!!!  했다..


그리고 몇페이지를 훑어보고 마음이 급해졌다

같은 시리즈인

[아낌없이 주는 엄마, 당신을 사랑하는 이유는]이란 책도 구입해야겠다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내가 직접 쓰고 사진을 붙이고 옛기억을 소환하는 일기장을 뒤적여야하는 이 작업에는

아빠 뿐만 아니라 엄마께도 드려야 완벽하단 생각이 들었기 때문이다.


엄마책이 도착하기 전

아빠책을 1주간 천천이 초안을 훑듯 채워넣었다.

갑자기 책안을 내가 채워넣으려니 꽤나 고민스러웠고 시간이 많이 걸리는 엄청난 정성이 들어가야했다.


몇개없는 화석같은 일기장과 앨범을 뒤적이며 채워가다보니

어느새 내 추억도 새록새록 스스로도 행복한 시간을 맞보았다.


엄마 아빠 책 둘다 90프로 내용이 같고 몇페이지 정도 살짝 달라,

차라리 책 한권으로 충분히 가능한걸 두권으로 굳이 갈라놔 두개를 같이 팔겠다는 상술도 느껴졌고,

다소 쓸데없이 억지로 페이지를 채워야 하는 주제도 많았지만

그래도 엄마아빠와의 잊었던 추억들도 다시금 되새길수 있는 고마운 책이었다.


(이미 책안을 다 채워놨기 때문에,

책이 담고있는 여러 페이지를 사진찍진 못했다.

책 안의 구성은 다른 후기에서 충분히 볼수 있으리라 생각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