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가 전부가 되게 하라 앤드류 머레이 베스트 컬렉션 3
앤드류 머레이 지음, 김창대 옮김 / 브니엘출판사 / 2018년 1월
평점 :
품절


앤드류 머레이의 "기도가 전부가 되게하라", 정말 많은 은혜를 받았습니다. 내가 얼마나 기도하는 삶에 게을리 하고 있는지, 하나님께서 얼마나 나의 기도를 바라시며 원하고 계시는지 다시 한번 나의 삶을 돌아보게 되었습니다. 머레이의 말대로, 얼마나 기도하기 쉬는 죄를 범하고 살아가는지, 하나님앞에 회개하게 되었습니다. 골방에서 기도의 시간을 따로 떼어 주님께 나의 마음을 쏟아내는 은밀한 주님과의 교제가 주는 생명과 평안을 누리지 못하고, 염려와 걱정속에 보내었던 시간들을 돌아보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기도의 자리로 지금 나아오라는 주님의 음성과 주님의 부르심을 듣게 되었습니다. 성령님께 나 자신을 맡기고, 전심을 다하여 지속적으로 기도하는 삶을 통해 주의 사명을 감당하며, 하나님의 나라를 위해 부르심에 응답하라는 주님의 뜻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십자가의 능력으로 기도하며, 거룩과 순종으로 기도하는 자가 되어지기를 소망합니다. 주님께서 기도하시며 지신 십자가를 지는 능력은 오직 주님과의 깊은 교제를 통해서만이 나오게 된다는 사실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예수님과 같이 바울과 같이 죠지물려와 허드슨 테일러와 같이 기도를 통해 온전히 성령의 능력을 체험하며, 살아계신 하나님과 교제하며, 살아가는 삶을 살고 싶습니다.

 

온전히 기도의 사람이 되어, 그의 능력안에서 참된 주님의 부르심에 응답하는 사명자로서 살아가기를 다시금 소망합니다. 성령안에서 무시로 기도하며, 언제나 감사와 찬양으로 기도하며, 세계를 품고 기도하는 기도의 사람으로 나를 빚어 주옵소서, 감사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