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빌리지 학습도감 8 : 드론박쥐 - 만화로 보는 생물 백과 드래곤빌리지 학습도감 8
하이브로 지음 / (주)하이브로 / 2017년 8월
평점 :
절판


집에 이미 6권정도 있는 드레곤빌리지예요.
너무 애정하는 만화책이라 자꾸 들이게 되네요~^^
이번에 나온 신간 "드론박쥐"는 박쥐에 관한 학습도감 만화입니다.


"창의력의 시작은 관찰이다"
질문이 정답보다 중요합니다.
선진국에서는 깊이관찰할수있는 도감책을 흔히 볼수있답니다.
바로 하나의 주제를 관찰하면서 시작되는 작은 호기심이 창의력의 시작이기 때문이래요.
놀라운 창의적 아이디어는 관찰에서 시작되기 때문이죠.
이번 드론박쥐에서 박쥐에 관한 깊은 관찰을 해보길 엄마는 바래봅니다^^



드론레이싱 대회의 시작으로 내용이 시작됩니다.


차례는 프롤로그를 시작으로 황금박쥐. 날여우박쥐 흡혈박쥐로 나뉘어 있습니다.


다시 만화가 시작됩니다.


1장 황금박쥐가 시작되고
황금박쥐 종류들이 오른쪽에 소개되어 있습니다.


1장 만화가 끝나면 종류별 박쥐에대한 자세한설명이 있구요.

사진보다 그림이라 저는 더좋더라구요.
웬지..덜 무섭..ㅎ

외모적 특징부터 사는형태 먹이등을 알려줍니다.


뒤에는 주인공소개가 있습니다.
우리아들은 이 주인공들을 보며 따라그리기를 좋아하더라구요.


벌써 이렇게 많은 시리즈들이 나와있어요.
우리집에도 여러개 있네요~^^


책도 좋아하지만 심심할때 시간이 날때
화날때 등등 아이의 스트레스를 풀어줄 만화책..
저는 좋아해요. 글을 읽고 그림을 보며 이해하는것도 뇌활동이 되니깐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