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예비 1학년을 위한 빠른 연산법 : 뺄셈 편 - 초등 입학 전, 15일 완성 프로젝트 초등 바빠 연산법
최순미 지음 / 이지스퍼블리싱 / 2016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바쁜 예비1학년을위한 빠른 연산법-뺄셈편







그동안 6세부터 수학 문제집을 풀려왔는데
주로 연산과 사고력 이었답니다.
그런데..
이노무 연산문제집이 진도가..
진도가.. 진짜 안나가요;;
엄마가 보기는 무지 쉬운+1 하나만으로도
문제집 한권이다보니..
문제집은 매일 풀리는데..한권 나가는데 한두달이 걸리다보니..
여정 유아수학연산에 머물러있는 느낌이었죠;;;
기본기 다지기가 중요하다지만..
너무 기본기에 시간을 뺏기는 기분이었답니다.
이런 엄마들을 위해 나온 바쁜아이들과 엄마를 위한연산!!

덧셈 한권!
뺄셈 한권!
단 두권으로 초등1학년 연산을 끝낼 수 있다니!!

너무 맘이 편하네요~^^





뺄셈 한자리수는 쉬워서 잘합니다~
매일 2장 분량을 하다보면
단원 시작페이지에 색칠하기가 있어
아이가 매일 색칠하며
성취감을 느껴하네요~^^





이제 다음날 또 4페이지 풀기
진도가 팍팍나가니 좋네요.




이것도 잘 푸네요~^^





바쁜 엄마들 아이들 너무 많은 연산에 지치신 분든을 위한 맞춤책이네요~^^
이걸로 초1 과정 연산은 끝났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