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ding Rookie Starter 1 (Student Book+Workbook+CD+Portfolio+Word Note) Reading Rookie Starter 1
A*List / A*List / 2016년 2월
평점 :
절판


Reading Rookie starter
파닉스 단모음 매직e 장모음 단계 마친상태 입니다.
어느정도 단어습득이 된상태라
아이와 함께 재밌는 reading을 해보고 싶었는데요.

단순히 영어책을 빌려다 읽어주면
단어 수준이 동화책이라고해도
많은 문장이 없어도..
학습을 위한 책이 아니므로..
좀 현실적으로 어렵달까요??

많은 책을 접하게 해주고픈것도 사실이지만
아직은 놀이처럼..
하지만 학습도 되는 리딩을 원했어요~


여기에 cd까지 있는 1권에 5가지 학습도구가 있는 구성~

읽고 끝나면 엄마는 좀 불안하죠;;







본문 구성입니다.
총12개 unit으로 되어있구요.

나름 공부시간엔 안되는 영어지만
문제도 영어로 읽어주니 좋고
아이도 답을 영어로 말하게 하고
잘하면 "great!" "good job"해주니
아이도 좋아하네요 ㅋ






저는 망각곡선의 이론을 믿는지라
하루에 다 안하고
2-5일에 걸쳐 수업을 진행하는데요.
워크북이나 포트폴리오 단어장이 그 역할을 잘 해줄것같아 더욱 좋았습니다!!
잊을만~하면 워크북 하고~



오른쪽 본문서 배운 단어들을
왼쪽 워크북에서 같은 사진으로 또다시 반복학습!
6쪽에걸친 내용을 2쪽으로 복습하게 되어있습니다.


그다음 2일 정도 후엔 자신이 기억하는대로 배운단어를 활용하여
본인이 주인공이 되어 쓰게 됩니다.
이건 한쪽 분량씩 되어있네요!


그리고 주말엔 단어장을 활용하여
단어와 문장을 한번더 외우게~

구성이 정말 너무너무 활용도 좋게 잘나온거 같아요!!

도치맘덕에 좋은 교재들을 많이 만나는데요~

영어 학습 교재들이 요즘 정말 잘나와서
엄마표 하기가 훨씬 수월하고 좋다는걸 느낍니다^^♡

나름 주1회 스토리텔링수업도 듣고
영어도서관서 책도 빌려보고
노부x cd도 같이 듣고 노래 하는데
학습효과는 역시 직접 읽고 문제를 풀면서 하는게 가장 좋더라구요~~
아무래도 수준에 맞는 단어와 문장수준이란게 크구요~
워크북은 필수네요 ㅎㅎ

그리고 아이를 가르치다보니
제 영어실력도 함께 늘어난다는점도
큰 장점이구요~^^

파닉스 이후 엄마표 리딩을 고민중이시라면
추천드립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