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빌리지 학습도감 3 : 킹콩팬티 - 만화로 보는 생물 백과 드래곤빌리지 학습도감 3
하이브로 지음 / (주)하이브로 / 2016년 4월
평점 :
절판


킹콩팬티가 드디어 집에 왔네요^^♡
이로써 드레곤빌리지 학습도감을 모두 소장하게 되었다는~^^

7세 아들이 드레곤빌리지 학습도감 너무너무 좋아해서
식인상어 공룡배틀은 이미 있구요~
킹콩팬티가 나왔으니 사러가야한다는 찰나
서평단에 당첨이 되는 행운을 누렸네요^^

요즘 만화책에 꽂히셔서
wh*시리즈 문법만화책 브리태**등등
많은 만화책을 섭렵중이신 아드님인데
유독 이 시리즈를 가장 아끼고
외출시에도 꼭꼭 챙겨나가는 완소 아이템이예요.

어디가서 잠깐 기다릴때도
이 책 한권있으면 한시간 정도는 끄떡없습니다~^^

공룡배틀은 공룡종류 특징 등을
식인상어는 다양한 상어에 대해
이번 킹콩팬티는 바로바로 원숭이에 대한
이야기가 담겨있습니다~

"킹콩팬티"소개글 입니다.
인기 모바일 게임 ‘드래곤빌리지’의 드래곤 캐릭터들이 펼치는 좌충우돌 학습 모험!
이번에는 영화 제작자로 변신한 드래곤 친구들! 그리고 어김없이 누군가에게 쫓기는데... 그것은 바로 킹콩!
고릴라, 침팬지, 오랑우탄, 여우원숭이, 거미원숭이 등 100마리의
다양한 원숭이들과 펼치는 초특급 상상력 폭발 대모험!

● 100마리의 재간둥이 원숭이들이 단 한 권에 모두 모였다!
● 상상만 하던 킹콩이 현실로 튀어나온다면? 재치만점 개그 만화!
● 외모도 역할도 가지각색! 24마리 개성만점 드래곤 캐릭터들!
● 위트 넘치는 그림으로 즐겁게 배우는 학습도감!



차례 입니다.
아들 엄마가 아니었다면 이 많은 원숭이들을 내평생 알수있었을까 싶네요;;
총5개 장으로
1장. 여우원숭이
2장. 비단원숭이
3장. 거미원숭이
4장. 긴꼬리원숭이
5장. 긴팔원숭이
이렇게 크게5개 장으로 나뉘어 해당분류에 해당하는 원숭이들을 소개합니다.

드레곤빌리지 케릭터들이 나와서
만화로 이어지는데 영화 혹성탈출과 킹콩을합한 패러디 작품을 만드는 상상으로 시작합니다.
제가읽어도 재밌어요 ㅎ

상상속 주인공 킹콩 시추가 사라지면서
1장 여우원숭이 시작~

가장 먼저나오는 호랑이꼬리여우원숭이
알락꼬리원숭이라고도 불리우고
마다가스카르에만 산다네요
영화마다가스카에 나온 원숭이인듯~
원숭이꼬리가 몸보다길고 줄무늬가 특징인듯 합니다.

늘보원숭이
나무늘보를 닮았고 하는행동도 느리다고 하네요ㅎㅎ
일부다처제에 부드러운털이 특징입니다.
간단간단한 특징들만 적어놓았는데도
엄청 신기하고 재밌네요.
그동안 아들래미가 끼고있어 이제야 내용을 봤는데 맨날 "엄마 원숭이도 ~~다고 하네. 엄마 알아?"하며 재잘대던 이유를 알겠네요 ㅎㅎ


1장 여우원숭이부분 소개가 끝나고
다시 만화로 돌아와서
앞에 소개된 원숭이들이 영화세트장에 있고 사라진 킹콩의 결정적단서 팬티를 원숭이가 훔쳐달아나고 드래곤들과 옥신각신 하는 내용으로 이어집니다.


2장 비단원숭이 시작
원숭이들 특징소개 후
다시 만화가 이어집니다
여기서는 앞서소개된 비단원숭이들이 나와요.

3장 거미원숭이중에 흰뺨거미원숭이 입니다.
매달린 모습이 꼭 거미같네요.
원숭이들을 보다보니..뭔가 사람이랑 비슷한듯..싶기도하고
다른 동물들과 비슷하기도 하고..그러네요
자꾸자꾸 빠져들면서 보게되는 신기한책입니다.

그동안 나온 시리즈들이 소개되어있구요.


이렇게 우리집엔 4권이 있는
웬지 뒤 시리즈도 계속 사줘야할것같은
ㄷㄷㄷㄷ

보고 또보고


밥 먹고 또보고..
그치만 학습만화니깐..
보면서 호기심도 충족하고 재미도있으니
저는 만족 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