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깔 나라 - 색깔 배우기 놀면서 배우는 그림책 3
임선경 글.그림 / 노란돼지 / 2016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놀면서 배우는 그림책-색깔배우기 편
"색깔나라"입니다~
책 표지에 귀여운 주인공들과
알록달록 예쁜 풍선이 보이네요~^^

“여우야~여우야~ 뭐하~니?” 친숙한 전래동요 가락에 맞춰 동물친구들이 등장합니다. 여우부터 등장하고

이번엔 토끼가 나타나서 밥을 먹는데
빨간 사과를 먹습니다.

다음은 돼지가 주황색 똥을 쌌어요.
역시 아이들은 똥 얘기를 좋아해요ㅎ
멍멍이는 노란 풍선과 초록색 풍선을 꼬마와 야옹이에게 전해주고, 하늘을 날게 된 야옹이는 보라색 고래 등에 내려앉고, 훨훨 날아가던 꼬마는 노란색 기린의 도움으로 무사히 땅에 내릴 수 있어요.

둘째똥꼬에게 읽혀줄라고 꺼내뒀더니
더신나게 읽는 울 아들이네요~^^
내일 아침엔 자기도 그림을 따라 그리고 싶다고 해서 아침에 같이 그리기로 했네요.
책 색감이 예뻐서 좋을거 같아요~^^

이책은 보통의 다른 색깔인지 책에서 보이는 빨주노초파남보 외에도
분홍 보라 연두색을 함께 보여주어 좋았고요.
동물들이 색풍선을 타고 날아가는 상상력이 재밌게 표현되었습니다.

작가님의 밝은 마음이 느껴지는 그림이었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