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라지고 강해지는 이것이 연산이다 A1 (초등 1 과정) - 9까지의 덧셈과 뺄셈 시매쓰 빨강연산 1
시매쓰수학연구소 엮음 / 시매쓰 / 2015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빨강연산책이 왔네요~^^♡

왜 빨강인가 했더니..
요즘 유행하는 줄임말ㅋ
"빨라지고 강해지는 이것이 연산이다."

7세 울아들은..똑똑하니까..
A1단계인 초1용 교재..
1-9까지의 수를 다루는 내용입니다.
얼마전 유치원 엄마를 만났는데
딸래미고..막내라그런지.
두자리수 연산 한다고 하던데 ..
음.. 우린 한자리수라도 잘하자!!

심각하게 문제를 풀고있네요.
항상 문제를 엄마가 읽어줬더니
혼자풀게두고 잠시자리비웠더니
엉뚱하게 풀었더군요;;
그래서 이젠 문제를 스스로 읽도록!

총4개 챕터가있고
이번 단원에서는 9까지의 수알기
울아들은 자기가 어디에 있는가를 궁금해합니다.
넌 지금 원리연산에 있단다..

문제를 한장 풀고나면
미션 완료로 스티커를 한장 붙일수가있는데

이렇게 퍼즐2번그림을 퍼즐판 마 자리에 붙일수있다
이런게 1단원 끝날때까지 10장의 스티커를 붙일수있습니다..
그결과..
승부욕 넘치는 아들은 그날 10장을 다풀고
기어이 스티커를 다 붙이고 잠들었네요;;


아이들은 역시 중간중간 게임과 미션이 주어져야 하나보네요.
덕분에 마지막 정확연산은
정확하지 않게 신속하게 풀고 반이상 틀렸네요ㅋㅋ

구성도 재미나고
연산원리 숙달 속도 정확의 차례로
아이가 연산의 기초를 다지기 좋은 교재였습니다.
역시 시매쓰~^^

교재 성취도 평가도 할수있는 QR코드가 있어 나중에 엄마가 평가할수있는 자료도 주어지니 좋을것 같아요~^^

이상 빨강연산 리뷰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