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빌리지 학습도감 2 : 식인상어 - 만화로 보는 생물 백과 드래곤빌리지 학습도감 2
하이브로 지음 / (주)하이브로 / 2016년 1월
평점 :
절판


드레곤빌리지 학습도감<식인상어>

"인기 모바일 게임 ‘드래곤빌리지’의 드래곤 캐릭터 24마리가 펼치는 바닷속 모험.

드래곤들이 이번에는 해적으로 변신했다! 그런데… 무시무시한 식인상어가 그들을 끊임없이 쫓고 있다!!

잡느냐 잡아 먹히느냐, 드래곤들과 상어들의 긴장감 넘치는 개그 학습만화"

한글떼고 이제 곧잘 글을 읽는 
7세남아 울아들은 혼자 앉아 줄줄읽으며 너무신나하더라는~


워낙 조카가 드레곤빌리지 카드들을 모으고있어 친숙하던차에
드레곤빌리지 캐릭터들이 나와서
식인상어를 만나는 모험 얘기에 눈이 번쩍하는듯~^^

정말로
읽고 또읽고
오늘읽고 내일읽고;;;
아침에 등원하기전 읽고
다녀와서 간식먹으며 읽고...


만화를 읽는건 싫을수있는데..
주변 엄마들 말로는
'아이의 상상력을 자극해주지못한다'
'글을 대충대충 읽게된다' 등
만화에 대한 우려의 말도 있으니..

그치만 책을 워낙 잘읽고...
자연관찰도 좋아하고..
만화도 좋아하는 우리아들에겐 맞춤인듯하다.
책을 읽다가 쉬면서 놀듯이 읽는 만화책이
상어에대해도 배우고 재미까지 있으니
일석이조~^^





차례
총5개 종류로 상어들을 나누어 설명해주고있다.



귀염둥이 드레곤빌리지 캐릭터들 ㅋㅋ
어른인 내가봐도 너무 귀염귀염ㅎ



상어도감과 설명이 정말 재밌게 잘되어있다.
얼마전 롯데아쿠아리움에가서도 상어를보며 지느러미가 어떻구 아가미가 어떻구 하면서 엄마기억안나냐고;;.
이건 무슨 상어같다고 하기도 하고
만화지만 분명 지식을 주고 있구나...
싶은 마음이 들며 너무 책만 읽으라고 몰기보단 즐겁게 만화보며 나의 흑심을 모르고 지식을 얻어주니 좋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