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한남매 12 흔한남매 12
흔한남매 지음, 유난희 그림, 백난도 글, 흔한컴퍼니 감수 / 미래엔아이세움 / 2022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들이 너무나도 좋아해서

시리즈 모든 권을 다 반복해서 보게된 흔한남매!!!

벌써 12권이네요.

저희집에 흔한남매 책이 어찌나 많은지;;; ㅋㅋㅋㅋㅋㅋ

이 책으로 읽기 독립 하고 있다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마르고 닳도록 손에서 안떼고 계속 보고 있답니다.

흔한남매가 뭐 이리 재미있는지.... 신기할 따름이예요!


가장 기본의 흔한남매 시리즈는 일상을 소재로한 이야기들이 나와요.

책엔 영상과는 달리 많이 순화되어서

익살스러운 정도로만 나와요. 다행이다 싶었죠.

그렇다보니 좀 더 마음 놓고 아이들에게 보여줄 수 있겠더라고요.


몇번을 보고 또 보아도 재미있는 책인가봐요.

아이가 코로나에 걸려 감금생활을 하고 있는데,

이 책을 손에서 놓치 않고 보고 또 보고 하더라고요.

아이의 무료한 격리 생활 중에 단비같은 존재가 된 책이네요.


책을 펼쳐서 꽤나 집중해서 읽다보면

하하하, 깔깔깔대며 엄청 웃기도 해요.


저희 아이들도 남매인데, 흔한남매가 같은 남매여서인지 몰라도?

일상생활에서 일어날 수 있는 현실적인 이야기들을 담고있어서인지 몰라도

엄청 웃으며 공감하고 재미있어해요.


격리 중인 생활 속에서 아이에게 딱히 웃을일이 별로 없어서 안타까웠는데,

이 책을 읽을 때 만큼은 꽤나 즐거워하며 진심으로 웃고 있기에

마음 한켠이 놓이더라고요.

건강하고 진짜 웃음을 찾은 것 같아 저도 기뻤어요.

오늘도 힘내서 웃으며 하루를 또 잘 견뎌내봐야죠! 


책 중간 중간 나오는 부록들도 보는 재미가 있어요~


아이에게 찐 웃음을 찾아주고 싶을 때면

항상 제일 먼저 생각나는 흔한남매 책이네요

그래서 저희집 힐링도서예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