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 도침맘 카페에서 브리태니커 세계명작동화  책 체험단에 당첨 됏어요~

 전집 구성이 전권32권 30권+CD2장인데 저는 랜덤으로 10권이 택배로 오는 이벤트에요

 

  우리 꽃돼지가 좋아하는 백성공주가 왔으면 했는데 아쉽게도 백설공주가 오지 않았어요~ ㅜㅜ

어느분께 행운이 갔을까??  


 

  저는 10권중에 4권이나 아라비안 나이트가 왔네요~ 아라비안 나이트는 제가 좋아하는 책인데...ㅋㅋㅋ  어렸을때 아라비안 나이트가 엄첨큰 하나의 원작이 있고 동화책들은 그 원작에서 조각으로 떨어져 나왔다는 것을 알고 아라비안 나이트 책들이 찾아어 봤었던 기억이 있네요~ 덕분에 아는게 많아서 아이한테 해줄 이야기가 많았어요~

 

  브리태니커 책은 대상연령이 유치부에서 초등저학년이라서 글밥이 그연령에 맞추어져 있어서 한페이지에 10줄이 넘어가지 않는 정도에요

  대신 그림이 후덜덜 이에요~

 

  택배 받았을때 책이 커서 놀랬고, 두번째는 그림이 너무 훌륭해서 놀랬네요. 내용은 창작동화는 아니고 세계명작이니까 유명한 동화책들의 내용이에요.

 

  그림이 마치 작품수준으로 리얼하고 세밀하게 묘사되어 있어요. 그림 작가마다 붓자국느낌이 다르지만 모든 그림이 작품 전시회가서 봐야할 정도의 수준이에요 게다가 책 크기가 크니 작은 그림책은 그림이 잘리는 듯한 느낌을 받는데 이건 시원시원하게 얼마든지 감상할수 있답니다.

 

 재보니 가로25 세로34센티 네요~


 

  그림체가 정말 예술이에요~~

 

  책 맨뒤에는 이렇게 생각해보고 아이와 토론해볼만한 내용도 짚어 준답니다. 요즘 학교가 점점 토론수업으로 바뀐다는데 아이와 책을 읽어보고 같이 토론해보면 좋을꺼 같아요~

 

  꽃돼지는 아기 염소에 나오는 늑대는 배속에 돌을 넣는데 빨간모자에 나오는 늑대는 왜 배속에 돌을 않넣냐고 물어보네요.. ㅎㅎ

 

  늑대를 무서워하면서도 늑대나오는 이야기를 좋아해요 특히 염소가 숨을때 염소가 어디 숨었나 찾고 몇마리인지 세어보고 하는것을 좋아해요 그냥 무작정 읽어보기 보다는 아이를 책 읽으며 참여시키면 더 그 책을 좋아하게 되더라구요. 브리태니커 책을 그림이 리얼해서 배경도 섬세해요 아이랑 그림에 대해 많은 이야기를 할수 있어서 좋아요~

 

-  브리태니커 세계명작은 무상으로 제공 받아 작성한 책 서평입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