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제제수학 4-1 (2023년) - 제때 제대로! 교과서 맞춤 학습 제때 제대로 시리즈 (2023년)
권오훈.이세나 지음 / 서사원주니어 / 2023년 1월
평점 :
판매중지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제제수학 서평단이 되었어요~


서사원 주니어 출판사의 연산 문제집인데요.


저는 4학년 1학기꺼로 받았는데 색감이 너무 예쁘게 나왔더라고요.


아이가 딸내미라 예쁜거 좋아하고 문제집도 예쁜거 찾는데 딱 좋습니다.


표지 핑크색이 채도가 너무 예쁘고요. 안경쓴 노란 세모도 너무 귀엽네

요.

" 제때 제대로! " 그래서 제제 수학이네요. ㅎ ㅎ








마지막 사진은 답지의 표지인데요 답지 표지도 너무 예쁩니다.


글씨 크기, 문제간의 간격, 서체, 인쇄된 잉크의 색감 모두 보기 편하게 되어 있고요


귀여운 느낌이 나는 수학 개념서 입니다.


차례를 보면 4학년 1학기가 모두 6단원이 있네요.


1.큰수, 2.각도, 3.곱셈과 나눗셈, 4평면도형의 이동, 5.막대그래프, 6. 규칙찾기


예습하기도 복습하기도 보기 편하게 되어 있습니다.




< 본 리뷰는 무상으로 출판사롤 부터 도서를 제공 받아 주관적으로 작성 하였습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