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리 상승기에도 부를 키우는 주식 투자 제1원칙 - 전 세계적인 인플레이션과 그에 따른 금리인상의 시대, 하락장에서도 부를 키우는 주식고수들의 제1 투자원칙!
김태훈 지음 / 나비의활주로 / 2023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 주식 투자 제1원칙 > 서평단이 되었어요


표지가 검은 바탕색에 붉은 글씨로 씌여 있어 무거운 느낌이 나네요.


그래프 차트도 보이고요.


화살표가 꺽여 올라가는데 흐흐 이렇게 계속 오르기만 하면 좋겠네요. ㅎㅎ


김태훈 지음, 나비의 활주로 출판사의 책입니다.





책 표지의 날개에 저자에 대한 간략한 소개글이 있네요.


와~ 20년 이상 증권 쪽에서 일하신 분이네요. 기대가 됩니다.







목차를 무려 3장에 걸쳐서 자세히 만들어 주셨어요.


목차만 읽어도 흥미가 가는 부분들이 보이네요.


저는 요즘 핫하다는 전지차주와 코로나로 위기를 맞았다가 요즘 다시 경기가 살아나고 있다는 조선주가 눈에 띄이네요.


저는 주식 투자를 한번도 해본적이 없는데 가끔 뉴스를 보다가 흘러 나오는 단어 중에 뜻도 모르지만 들어본 단어 테마주와 작전주도 보입니다.


저자분은 친전하게도 투자의 사전 준비부터 알려 주십니다.


증권의 시작 입문서를 읽고, 증권계좌를 만들고, 영업직원 즉 증권맨을 한두명 알아두어라.


그리고 이책은 입문서가 아니다 라고 하시네요. ^^


작가님 글에서 멋짐이 묻어 나네요.


책이 굉장히 많은 그래프들이 같이 들어 있고요. 작가님의 노하우가 가득 들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지금 코로나가 끝나가고 주식 시장이 많이 빠졌죠.


지금 열심히 공부해서 시작해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금리 상승기에도 부를 키우는 < 주식 투자 제1원칙 > 시대의 흐름을 읽는 작가님의 통찰력을 배울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 본 리뷰는 출판사로 부터 무상으로 제공 받아 작성 하였습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